Sett(세트)Knight's Vow(기사의 맹세) 볼베처럼 Volibear(볼리베어)뚜벅이인 NimbusCloak(빛의 망토)Celerity(기민함)이동 속도는 세트에게 매우 좋고!


Haymaker(강펀치)기맹의 지정된 동료는 적에게 대신 받는 피해는 자신이 입는 피해가 투지 코스트로도 변하고!

지정된 동료가 적에게 준 피해로 일부 회복까지 되는게 나중에 피해로 입으면 투지 코스트로도 쓰기가 됨.


그래서 기사의 맹세가 0코어 템이라고도 하기가 좋음! 또 스토리상도 세트의 어머니에게 써도 어울릴꺼 같음.


Mikael's Crucible(미카엘의 도가니)Redemption(구원)Spirit Visage(정령의 형상) 그 외 회복량과 보호막량이 증가하는 템들!

약간 붙은 마나 재생이 있어도! Shen(쉔)기력 코스트인 쉔도 가끔 감.

Shurelya's Reverie(슈렐리아의 몽상)Quicksilver Sash(수은 장식띠)Mercurial Scimitar(헤르메스의 시미터) 이속 증가로도 뚜벅이의 단점을 더 완화! 수은은 CC기 맞아서 쉴드 못쓸꺼 같을때!


세트 서폿 : 시끄럽다! 이 하등한! Nautilus(노틸러스)Blitzcrank(블리츠크랭크)Leona(레오나)Thresh(쓰레쉬)Pyke(파이크)파 충들아!



5분 54초에서 이 대사를 비슷하게도 따라해봄! 솔직히 노블레쓰파를 한다고 해서 다 이기는줄도 아는 듯.

노틸러스는 너프 먹어서. Trundle(트런들)버프 먹은 트런들 서폿에게도 털림. 평타는 Depth Charge(폭뢰)궁말고 못 막고.

따라서 밴은 Shield of Daybreak(여명의 방패)속박이 아닌 스턴의 평타도 막는 Leona(레오나)레오나가 더 나음.



그래서 너프를 먹은 Nautilus(노틸러스)노틸을 내리고 버프를 먹은 Trundle(트런들)트런들이 들어가야 함! 수고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