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로직 상 후속 스킬이 있는 연계 스킬은 래피드 타임이 적용되는 과정에 어색한 부분이 있었습니다. 연계 스킬이 종료되었을 때 재사용 대기시간이 재적용되지 않도록 수정됩니다. 대신 사용한 스킬 자신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키지 못하게 하는 조건을 넣고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을 감소시켜 기존 패턴에 지나친 변화가 없게끔 조정하려고 합니다.

·     [래피드 타임] : 후속 스킬이 있는 스킬 사용 후 해당 연계가 종료되었을 때 첫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다시 적용되지 않게 되고 래피드 타임을 발동시킨 스킬 및 해당 연계 스킬에는 이번 래피드 타임 발동으로 인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적용되지 않게 됩니다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4초에서 3.2초로 감소됩니다.



테섭 패치 원문에 써져있는 제로 래피드 너프 이유 


근데 내가 제로를 5년넘게 했는데 사용한 스킬이 래피드 쿨감이 되는 걸 한번도 못봤는데
아무리 이걸 살펴봐도 뭔 개소린가 내가 뭘 잘못알고있나 하다가

방금 본섭에서 해보고 알아냄








보면 스톰브를 쓴 이후에 순간적으로 9초됐다가 15초 되는거 보임?

저 순간적으로 9초되는게 윈스 - 스톰브가 윈커 쿨에 래피드 적용이 됐다가 
다시 정상적으로 쿨타임 15초가 적용 되고 있다는것

한마디로 지금 본섭에서 래피드는 '쿨타임 표시 버그'가 있지만 어쨌든 정상적으로 기능중이라는 뜻




근데 운영진은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고 어? 제로가 이상한데서 이득보고있네? 
자기 스킬이 래피드가 적용이 되네? 하면서 너프때림

그니까 우리는 저 제대로 기능하지도 않는 버그로 이득을 본 적이 단 한번도 없는데 걍 너프쳐먹은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