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아크메이지(,)은 비효율적인 스킬들의 조합들로 인하여 사냥 및 보스컨텐츠 진행시에 답답함과 불편함을 겪고 있습니다. 물론, 아이템 시세 가격조정으로 인한 물가안정이나 특정직업만 플레이를 하는 편중현상은 많이 줄어든 것으로 파악된 것 같습니다. 제가 건의드릴 사항은 과한 업그레이드를 통한 고기능은 바라지 않습니다. 다만 보스 및 사냥 컨텐츠시 균형잡힌 성능을 통해 아크메이지(,) 유저들의 다양한 컨텐츠를 체험했으면 하는 바람에서 시작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스킬관련 밸런스 조정 건의사항입니다.

 

썬더 브레이크

 

· 재사용 대기시간 45---> 30

 

· 스킬 재입력 시 정지 기능 추가 or 보스 및 엘리트몬스터 판정 시 제자리 타격 기능 추가

 

· 현재 데미지 780%(1레벨 기준) ---> 데미지 760%(1레벨 기준)

 

 

아이스 에이지

 

· 재사용 대기시간 60---> 45

 

· 최대 빙결스택 5스택 ---> 최대 빙결스택 8스택

 

· 현재 시전공격 데미지 520%(1레벨 기준) ---> 시전 공격 데미지 510%(1레벨 기준)

 

· 현재 지면빙결 데미지 390%(1레벨 기준) ---> 지면빙결 데미지 385%(1레벨 기준)

 

 

스피릿 오브 스노우

 

· 최대 10명의 적을 공격 ---> 최대 12명의 적을 공격

 

· 다수 적 공격시 데미지 432%(1레벨 기준) ---> 다수 적 공격시 데미지428%(1레벨 기준)

 

· 1명 공격시 데미지 756%(1레벨 기준), 최대빙결 3스택 ---> 1명 공격시 데미지 748%(1레 벨 기준), 최대 빙결 5스택

 

 

체인라이트닝(하이퍼 제외 기준)

 

· 최대 6명의 적을 데미지 230%(30레벨 기준)8 공격 ---> 최대 6명의 적을 데미지 210%(30레벨 기준)9 공격

 

 

프로즌 오브(하이퍼 제외 기준)

 

· 최대 중첩 빙결스택 5스택 ---> 최대 중첩 빙결스택 8스택

 

 

라이트닝 스피어

 

· 키다운 스킬 ---> 설치형 스킬

 

· 재사용 대기시간 75 ---> 90

 

 

아이스 오라

 

· 일정 주기 마다 빙결 중첩 ---> 현재 중첩 속도1.3 속도로 빙결 중첩

 

 

썬더 스톰

 

· 캐릭터와 일정 범위에서 벗어나면 소멸 ---> 캐릭터와 일정 범위에서 벗어나도 소멸하지 않도록 수정

 

 

칠링 스텝

 

· 빙결 1스택 씩 5중첩 ---> 빙결 2스택 씩 8중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