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호영하면서 불편한점이 몇가지 있습니다.
성능의 문제가 아니라 플레이에 방해가 가는 몇가지 적어보자면


1.호접지몽의 인식범위 및 속도

아마 아시겠지만 호접지몽의 인식범위가 좁고 이동속도가 느립니다. 이로 인해서 호접지몽이 날아가다 분신부에 몹이 죽습니다. 또한 캐릭터가 이동하며 공격해 호접지몽으로 몹을 잡을수 없는 상황이 나오죠 오더나 메익 수준은 바라지 않지만 이동속도는 개선은 해줬으면 합니다. 



2.추적귀화부의 고장

필드에 본인을 제외한 유저가 있으면 수시로 고장나는 조금 멍청한 친구죠 수로나 우르스에서는 공격을 안한다고 보는게 맞죠 보스에서는 사용하기 상당히 부담으로 다가오는 친구입니다 
특히 상위보스 파티로 가면 이친구 사용하는 도력보다 호로부 사용하는게 이득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3.분신난무 타겟 문제

이건 아마 다른 파택계열의 공통된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보스에서 잡몹이 나오면 분신난무가 튀는 문제가 있습니다.

체력이 높은 몬스터 우선타겟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4.태을선단 서버렉 문제

태을선단이 서버렉이나 유저가 몰리는 곳에서는 게이지 회복에 생각보다 오래걸립니다. 요건 메이플 고질적 문제죠
특히 수로나 보스 우르스등에서 자주 겪는 문제입니다. 이건 메이플이 개선되어야 하니 호영만의 문제는 아니겠네요


5. 흡성와류 사운드 문제

이 문제가 뭔지 잘 모르시는 분도 있을수 있는데 흡성와류는 설치형 공격기 이지만 다시 시전하면 회복기로 사용이 됩니다. 회복이 될때 회복을 받는 유저 수만큼 사운드가 중첩이 이루어져 엄청나게 소리가 증폭됩니다.
우르스,수로 등에서 특히 사운드가 터져나갈정도로 크게 출력됩니다. 



지금 생각나는건 이정도네요

어디까지나 불편하다 정도고 저것들이 개선된다해도 호영이 지금보다 더 강력해질거라고는 생각이 안드는 분분 위주로 
적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