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299&stype=subject&svalue=나로&p=2&l=2654680

댓글에 보면 나로만 그러는줄 아나 라면서 까는데 다른직업들도 문제가 있는 부분이 있으면 그것도 개선해달라고 요청하는게 맞는게아닌가싶네요 나도 병X이니까 너도 병X 이여야해 라는 말과 뭐가 다른지..
너무 답답할 따름입니다 또 타 직업을 보면 유틸은 뛰어나지만 뒤떨어지는 딜량, 컨트롤과 스킬연계가 많아 높은 난이도지만 강한딜링 등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같은 구조가 있는게 당연하다라는 인식들을 가지신분들이 많더라구요. 저 논리의 말대로면 나로는 도대체 어느부분이 하이리턴일지 의문이 듭니다 풀히트일때의 순간딜링은 좋지만 생존유틸이 너무 부실해 죽기쉬운 문제점 정도인것 같은데 지금 현상황을 보면 과연 풀히트를 하며 안정적이게 때릴 수 있는 보스가 몇이나 되는지 생각이드네요
2줄 히트때의 딜량은 하위권으로 알고있고 그 마저도 초근접딜을 요구하기때문에 딜넣기가 상당히 어려운 부분인거 같습니다 풍마 수리검또한 스트라이커의 교아탄처럼 히트판정이나면 풀히트가 돼는것도아니라 근접딜을 하다가 뒤로 갔다 다시 호다닥 돌아오는 똥꼬쑈를 합니다제가 나로를 해보면서 스프레드를 키고 최악의 패턴들을 마주했을때는 지속시간 60초중 5초는 때렸나 싶네요 그렇다고 자체 바인드스킬을 보유한것도 아니고.. 스탠스도 0이라 꽤나 불편한상황들이 자주연출되는것 같네요
본인의 직업에 오류나 잘못된점이 있다면 문의하시고 요청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