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듀블이란 녀석은 보스와 서로 맞다이를 까면서
블스 쓰면 보스가 텔포쓰고 반대로 보스가 근접 즉사를 갈기면
무적기로 씹는 정정당당한 직업이였으나
그놈의 블카가 날뛰면서 가지고 있던 모든것이 존재자체가 악이됨
고로 다시 정정당당한 직업이 되도록 블카를 토막내고 그에따른 보완책을 낼거임







카르마퓨리
퍼뎀 1650 > 990
참격수 3 > 1
쿨타임 10 > 15
신규기능
첫시전후 재사용 대기시간 동안 한번더 시전할수 있다.


완전한 사냥기로 바뀜. 물론 저중자본에서 깡팬블보다 세니까
자주 채용될것 같고 (데미안에서도)  쿨감뚝 효율이 지리는 광역기이니까 원기의 지갑이 두툼해져서 현실적으로 될 가능성도 높음



블레이드 토네이도
후속타 타수 12 > 8
후속타 퍼뎀 990 > 660



비슷한 스킬인 다크 스피어에 초점을 맞추어 밸런스를 맞춤
이전에 비교하여서 확실히 10초대의 스킬의 위력이 나올거임
(닼스보다 퍼뎀이 약2000 높고 타수는 2  정도 낮음)






블레이드 스톰
첫타 퍼뎀 1270 > 1100
첫타 참격수 1 > 5
후속타 퍼뎀 650 > 550
후속타 타수 10 > 12





블스에는 힘을 좀 많이 실어줌 (한 5~6만퍼사이)
그리고 블스첫타 5연격 와 개적폐스킬 양심 어딧누?
라고 할수 없는게 옛날 블카블스첫타 랑 비슷하니(카퓨가 위에 처럼 바뀌면 딱히 안섞을듯. 그래서  130 > 126됨 ) 크게 사기라 하지는 않을듯.  가장 크게 버프를 먹은 후속타 총 96타 버프가 블카 너프로 인한 타수 공백을 메꿀것으로 기대하고 있음






아수라
퍼뎀 440 > 300
타수 8 > 10
공격주기 400ms(추정) > 330 ms
쿨타임 60  >  90



아수라는 퍼뎀은 거의 변화가 없음 (2000정도? 코강하면 4000?)
하지만 타수가 서버렉 적용기준 122타 비적용시 100타가 늘음
타수분할을 함으로서 후반에 깡팬블보다 약한것을 보완함
그에 따라 쿨을 좀 많이 늘렸고.또 딜상승에 끼치는 영향이 적지 않다보니 예전처럼 그냥 쉘이나 슈스탠으로 활용하기가 힘들어짐










이렇게 바꾸어서 듀블이 유사 극딜러에서 극딜러로 전환되었으면함
만약 이렇게 되면 평딜과 dpm은 확 줄었지만 극딜뽕맛은 오질거임
인식뻥만 아니면 한 호영쯤의 입지를 차지하지 않을까 생각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