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을 바꿔줘야 돈이 빨리는데 그게 안되니 템 바꾸도록 유도하는게 바로 꼬접시키고 딴 직업 키우게 하는거임

여기서 전제되어야 할 게 두가지가 있는데

1.꼬와도 접으면 안됨 -> 유저의 충성도
2.직업을 바꿔 템을 바꾸면서 현질이 유도되어야 함(완성템 구매가 아닌 직작을 통한 캐쉬 구매) ->교불템 증가

1번은 이 게임의 유저충성도가 남다를뿐더러 맨 위에 언급한거처럼 '회수'라는 엄청난 메리트로 가능하고,

2번의 경우 교불템을 늘릴경우 회수의 장점을 내치는 결과가 될 수 있기에 최대한 완성템의 소비가 빠르고 가위가 잘 잘려나가는 직업군을 사기직업으로 만드는 이유(아델,카인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