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메이플스토리 총대 입니다.
총대진이 아닌 총대 개인으로 인사드리며 아래의 사항을 말씀 드립니다.

고객을 무시하는 기업을 상대하기 위해 부탁 드릴 것이 있습니다.

지금 작성된 내용은 상당히 중요한 내용입니다.
조금 복잡한 내용이라 할 지라도 정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소비자가 회사를 상대할때 승산이 있는 좋은 방법이 대표적으로 세가지가 있습니다.
법, 여론, 돈 입니다.

해당기업에 법적으로 문제가 있는 점을 찾아서 상대하는 방법
해당기업에게 부당한 대응을 받았다는 것을 널리 알리며 여론을 형성 하는 방법
해당기업의 매출을 감소 시키는 방법

저희에게 첫번째는 너무 힘든싸움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두번째와 세번째 방법이 있습니다.

현재 넥슨은 일본에 본사가 있습니다.
그리고 넥슨코리아는 일본넥슨 본사의 계열사입니다.
만약, 매출이 떨어지면 당연스레 넥슨의 주가는 내려가게됩니다. 
여기서 넥슨의 주가가 넥슨코리아의 매출문제로 떨어진다면
넥슨 본사는 넥슨코리아에게 상세한 정보확인과 압력을 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그러면 저희 유저들이 해야할 행동은 답이 보입니다.
바로 매출을 떨어지게 하는것입니다.

"넥슨의 결제한도를 3월에도 0원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그리고 해당내용이 많은곳에 퍼져야 합니다.

추가로 그것을 누가 얼마나 참여했는지 그로 인한 예상 손해가 얼마인지
해당 데이터를 간단하게라도 정리하면, 알아서 정보가 흘러 들어갈 것 입니다.
또한, 4월에 넥슨본사의 실적발표가 있습니다. 이때 넥슨코리아의 매출이 많이 빠지면 빠질수록
본사가 개입할 확률이 기하급수적으로 올라갑니다.


이것이 저희가 넥슨을 상대 할수있는 가장 강한 방법 입니다.

부탁드립니다.
0원 챌린지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2020년 넥슨이 역대 최고 실적을 찍은 이유는
메이플스토리에서 연간 88% 성장을 했기 때문이라 합니다.
이 성장세에 문제가 생간다면 충분히 이루어질 수 있는 상황이라 생각합니다

단, 해당 0원 챌린지를 타인에게 강요하지 말아주세요.
0원 챌린지의 의도가 변질 되거나 이미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강요나 미참여자에 대한 비방은 유저간의 싸움을 만들수 있고 이는 너무 큰 손해입니다.
강요로 인해 더 참여하는 한명보단 싸우지 않고 단합된 넥슨유저가 제일 중요합니다. 

추가로 해당 내용을 조금 간단하게 정리하여 주실분 혹은, 
이해하기 편하게 영상이나 홍보자료 만화등으로 제작 해 주실수 있는 분의 도움을 기다립니다.
그리고 많은 커뮤니티에 퍼트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