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 여기서 부터 상태이상에 걸리지 않는다.
15 -> 식사 야채두개로 속성내성[소]로 내성 20가능
14 -> 속성내성 장식주하나로 내성 20가능
10 -> 식사 야채 네개로 속성내성[중]으로 내성 20이상 가능
9 -> 식사 속성내성[소]+속성내성 장식주I 하나로 내성 20가능
8 -> 속성내성 장식주II 로 내성20가능(혹은 I짜리 두개)
5 -> 식사 야채 여섯개(올야채, 야채정식)으로 내성 20가능
4 -> 속성내성 장식주I 하나와 식사 야채 네개 속성내성[중]으로 내성 20 가능
0 -> 속성내성 장식수III로 내성 20가능(혹은 I짜리 세개, II하나 I하나(III이 없는경우))
-5 -> 속성내성 장식주III와 식사 속성내성[소]로 내성 20가능
-10 -> 속성내성 장식주III와 식사 속성내성[중]으로 내성 20가능
-15-> 속성내성 장식주III와 식사 속성내성[대]로 내성 20가능

-16이하 뭔짓을해도 쥰내 아프고 상태이상걸림. 내속주3챙기는게 나을 수 있지만 아픈게 문제.  

방어구 스킬구성이 비슷하다면. 내성을보자.
위 숫자들이상으로 구성이 가능해지면 내밸런스가 좀 더 나아진다.
가령 A세트의 용내성이 13이고 B세트의 용내성이 14면, B세트에 내룡주 하나로 용속상태이상이 커버가 가능하다.
반면A세트는 식사 야채 네개로 속성내성[중]이상 띄워줘야한다.
실질적인 내성값은 1밖에 차이가 안나서 데미지 적인 변화는 미미하지만 내성주 1개로 상태이상 면역이 되냐 안되냐가 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