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가입 회원과 기존 회원 대상으로,19일 수요일 낮 한시까지 설문에 대답하면 PS4용테마와 아바타를 만명에게 증정합니다. 이전에도 3천명 대상으로 했는데, 선착순이었는지, 저를 포함 지인 중에 신청한 사람은 모두 받았습니다. 



받는 방법은 아래와 같으며, 기존에 몬헌부에 가입한 사람은 바로 2)번으로 가시면 됩니다. 하는 과정에서 구글 크롬을 써서 자동번역 기능을 사용하시면 좀 더 수월할 걸로 생각됩니다. 


1. 몬헌부 가입하기

http://www.capcom.co.jp/game/content/mhb/about?redirect_stop=1(누르면 이동) 에서 화면 가장 하단으로 내려가, 스샷의 빨간 버튼을 누릅니다.


다음 화면의 빈칸에 메일 주소를 써 넣고 파란 버튼을 누르면



【マイカプコン】会員情報のご入力 이란 제목의 메일이 옵니다. 열고 나서 메일 내부의 링크를 클릭해줍니다.




이제 개인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상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소는 몰X일처럼 해외 직구시 사용하는 쇼핑몰의 배대지 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2) 앙케이트 참가

몬헌부에 로그인 한 상태에서 다음 링크를 누릅니다. http://www.capcom.co.jp/game/content/mhb/features/20181211090055(누르면이동), 그 후 화면 가장 아래로 내려가 주의사항을 확인했음에 체크하고 갈색 동의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 다음 아래 내용을 참고해 앙케이트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희망사항은 빈칸으로 놔두어도 상관 없습니다. 티가렉스 내주세요 이런걸 쓰셔도 좋고...

작성 후 하단의 체크란에 체크하시고 갈색 '송신한다' 버튼을 누르면 응모 끝입니다.





제대로 응모했다면 19일 이후에 메일로 다운로드 코드가 날아옵니다. ps store 에서 입력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