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리니지M! 최근 대규모 업데이트로 라스타바드 던전 업데이트와 신규캐릭터 투사가 업데이트 되었기 때문에 인기가 더 합니다. 회사에서도 여기저기서 난리네요 ㅎㅎ 게다가 신서버가 추가되어 신규 유저나 복귀 유저가 키우기에도 좋은 시기인것 같습니다.



처음으로 얻게되는 투사의 스킬 '블러드 러스트' 입니다. 블러드 러스트는 기사의 용기, 요정의 와퍼와 같은 헤이스트 2단계격의 버프를 부여합니다. 아무래도 용기효과가 없으면 사냥이 느려서 답답하겠죠? 2단 헤이스트는 거의 공통직업 필수 스킬이네요!



두번째 무료스킬(??) 포우 슬레이어입니다! 흔히들 포우라고 부르시더군요 ㅎㅎ 포우는 순간적으로 빠르게 삼연타를 꽂아 넣는 스킬인데, 소모값이 HP이기때문에 물약값만 바쳐준다면 단기간안에 엄청나게 빠른 레벨업이 가능합니다.



나머지 기본적인 몇몇 스킬들은 상점에서 구매 가능하고 상위 마법들은 드랍으로 획득 가능한 것 같습니다. 잠깐 다크 슬래쉬를 살펴보았는데, 피흡이 가능하더군요? 만약 물약값과 혈정석값을 비교해서 결과값이 혈정석이 더 효율적으로 저렴하다면 포우와 섞어쓸때 엄청난 효율을 발휘할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라스타바드 던전은 레벨 70 이 후에 입장이 가능해서 조금 더 렙업을 하고 진행해봐야 자세히 리뷰가능 할 것 같네요! 투사 캐릭터 안해보신분들은 꼭 추천드립니다! (정말 레벨업 빠릅니다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