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버워치 인벤팀입니다.



경쟁전 시즌2 시작을 맞이해서 인벤에서 파티를 구하고 찾는 분들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에 인벤에서는 오버워치 인벤 앱에 '파티찾기'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파티찾기 기능은 최초 1번 배틀태그 입력으로
인벤 ID와 연동해 파티찾기 게시물을 업로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핸드폰 푸쉬-팝업 알림 기능을 통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파티를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른 앱을 추가로 설치할 필요 없이 오버워치 인벤 앱을 사용하면
바로 파티찾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니, 인벤 유저분들의 많은 활용을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파티찾기 기능 활용에 불편한 사항이 있으실 경우,
'파티찾기 기능 피드백' 게시판을 통해 의견 남겨주시면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기능을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의견을 남겨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서 10분에게 문화 상품권 3만원을 드릴 예정이오니,
기능 개선에 대한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오버워치 인벤 앱 파티찾기 피드백 게시판 바로가기]
[☞ 파티찾기 기능 피드백 이벤트 바로가기]


■ 오버워치 인벤 앱 - 파티찾기 간단 이용 가이드

1. 오버워치 인벤 앱을 설치, 파티찾기 기능을 선택하면 최초 1회 배틀넷 로그인을 하게 됩니다. 이후는 자동로그인!

☞ 오버워치 인벤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 Android
☞ 오버워치 인벤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 iOS





2. 파티찾기는 크게 '파티원모집'과 '납치해주세요'로 구성됩니다. '파티원모집'은 자신이 파티장이 되어 파티원을 모을 수 있게 되어있으며, 다른 유저가 가입을 신청할 경우 푸쉬와 팝업으로 해당 유저의 정보가 전송됩니다.

▲ '파티원모집' 글 작성시 화면. 여러 조건들과 간단 설명을 넣을 수 있다.



① 최근 신청&초대 요청을 알린 유저의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② 내 간단 프로필과 함께, 내가 파티찾기에 올린 글을 수정/삭제할 수 있습니다.
③ '신청가능'에서는 현재 파티원 모집 중인 리스트를, '신청중'에서는 내가 가입을 신청한 파티 리스트를 볼 수 있습니다.
④ '프로필' 버튼을 통해 파티를 찾는 유저의 간단한 프로필을 볼 수 있으며, '가입' 버튼을 통해서 상대방에게 가입요청 알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때, 내 배틀태그 등 기본적인 정보가 상대에게도 전송됩니다.

▲ 내가 올린 글에 신청이 오면, 핸드폰 푸쉬와 함께 팝업 메세지를 받을 수 있다.



3. '납치해주세요'에서는 개인 유저들이 직접 자신의 구인글을 올리고 다른 플레이어들이 해당 유저들을 초대하게 됩니다..


① 최근 신청&초대 요청을 알린 유저의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② 내 간단 프로필과 함께, 내가 파티찾기에 올린 글을 수정/삭제할 수 있습니다.
③ '초대가능'에서는 현재 파티를 찾는 유저들의 리스트를, '초대중'에서는 내가 초대를 신청한 리스트를 볼 수 있습니다.
④ 파티를 찾는 유저의 간단한 프로필을 볼 수 있으며, '초대' 버튼을 통해서 상대방에게 알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때, 내 배틀태그 등 기본적인 정보가 상대에게도 전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