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8

루, 가디우스, 환생 락슈미, 장비, 환생 요미 / 루

※ 루 리더스킬 : 후속 콤보 없음. 불, 빛으로 동시 공격시 받는 대미지를 경감, 공격력이 4배.
퍼즐링 후 남는 드랍의 갯수가 8개 이하일 경우 공격력이 3배

1층 / 아쿠아 기어, 퍼플 가젯, 윈드 기어 : 퍼플 가젯이 암흑을 사용합니다. 배수 발동만 가능하다면 바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배수 발동할 드랍이 없더라도 양 옆의 기어들은 공격을 받을 경우 첫턴에 무조건 공격력 2배 인핸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한턴 드랍을 모으고 가도 상관 없습니다.

2층 / 저팔계 : 99% 그라비티를 사용합니다. 이후 드랍판에 불드랍을 대량으로 생성하는 장난질을 많이 치기 때문에 정 안되겠다 싶으시면 판갈이 사용하고 넘어갑니다.

3층 / 페르냐도라 : 80% 근성을 사용합니다. 락슈미를 이용하면 회복드랍 5개를 만들 수 있습니다. 회복 드랍이 충분하지 않고 HP도 충분하지 않다면 락슈미 사용 후 넘어갑니다.

4층 / 베이툴 : 5턴의 시간이 주어집니다. 물드랍 확률 증가 디버프를 사용하긴 하지만, 이전 층에서 썼던 스킬들의 턴과 루의 턴을 모은 뒤에 전진합니다. 딜이 모자랄 수 있기 때문에 살짝씩 딜 넣어주시는 방법도 좋습니다.

5층 / 비슈누 : 회복과 방해드랍 뒷구 디버프를 사용하고 100만 이상의 공격을 흡수합니다. 루와 가디우스를 사용하고 넘어가시면 됩니다. 조작시간 모자랄 것 같다 싶으시면 요미까지 사용하시면 됩니다.


Lv.9

아멘, 샤젤, 미토, 제라, 정월 요미 / 아멘

※ 난이도가 안좋은 쪽으로 정신이 나갔습니다. 주의 바랍니다.
※ 1층이 불속성인 점을 이용해서 불속성 무적파티로 넘어가는 방법도 있습니다. 참고해두시면 좋습니다. 단, 2층에서 등장하는 아몬은 속성을 무작위로 바꾸기 때문에 2층은 무조건 조우하자마자 그라비티 킬 해야하는 점은 참고해두시면 좋습니다.
※ 체스터와 아몬 모두 악마 타입입니다. 악마 킬러 들고가시면 좀 더 수월하실 수 있습니다.

1층 / 체스터 : HP 12억 5천만. 선제 공격으로 스킬 턴을 모두 밀고 플레이어의 HP를 30000으로 고정합니다. 이후 29900의 대미지가 들어오거나 방해와 독드랍을 3개씩 만드는 패턴을 사용합니다. 회복력만 받쳐줄 수 있다면 최소 14턴은 모으고 넘어갈 수 있습니다. 15번째 턴마다 전멸기 날아오는 점은 주의

2층 / 아몬 : HP 20억. 선제 공격으로 75% 격감을 사용하고 공격력 10배 인핸스를 사용합니다. 이후 다음 턴에 전멸기 날아옵니다. 대미지로 녹여버리거나 그라비티 킬 하시면 됩니다.


Lv.10 (보스층 눈갱 주의)

제라 키티 (지령 아미다마루), 제라 (지령 아미다마루), 발레리아 (요미), 웨딩 루샤나, 다크 라이저 (트로이의 목마) / 제라 키티 (지령 아미다마루)

※ 회복 없음 구성인데 1층부터 근성 나오는 구성입니다. 근성을 그냥 처리할 수 있는 공격 후 추가 공격 리더를 사용하는 것도 방법
※ 막층 제라는... 실수입니다... ㅜㅜ

1층 / 히노 카구츠치 : 50% 근성에 0~4턴밀을 사용합니다. 근성 패턴이 99턴밀이기 때문에 꼭 추가타 처리 등으로 넘어가주시는쪽이 좋습니다.

체력이 그닥 높지 않기 때문에 뒷구 조절 조금만 잘못돼도 죽어버리는 경우가 많은 점은 주의

2층 / 카스토르 : 8백만 이상의 대미지를 무효화 하고, 룰렛 드랍을 1개 생성합니다. 이후 폭탄 드랍을 1개만 생성한다거나, 드랍을 잠근다거나 하는 공격들이 주로 날아옵니다. 룰렛에 주의하며 관통 처리 합니다. 다음 층에서도 근성 몬스터가 나오기 때문에 회복이 포함된 판갈이를 여기서 쓰지 않도록 주의

3층 / 이든&이두나 : 50% 근성에 하트 모양의 폭탄 드랍을 생성합니다. 이후 드랍을 변환하는 방식의 공격이 주로 날아오고 대미지도 33870 정도가 날아오기 때문에 장기전보다는 빠르게 처리하는 쪽이 좋습니다.

첫 근성 패턴은 HP 50% 회복 후 1턴 동안 각성 스킬 무효화를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HP가 50% 이하가 되면 플레이어의 HP를 모두 회복하고 모든 드랍을 독으로 바꾸는 패턴을 사용합니다. 이걸 이용해서 추가타 처리를 하지 않고도 넘어갈 수 있는 점은 참고. 다만 가급적 장기전보다는 그냥 추가타 처리를 추천합니다.

4층 / 칸나 : 600만 이상의 공격을 흡수합니다. 딜조절이 된다면 좋겠지만 회복 없음 구성 특성상 장기전은 플레이어에게 불리한 구조입니다. 풍신류 사용 후 빠르게 넘어갑니다.

5층 / 구시나다히메 :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고 조작시간을 격감합니다. 2턴의 행동 턴이 주어지며, HP가 50% 이하일때 행동 턴이 1로 감소합니다.

공격 턴에는 격감, 회복드랍 1줄 생성, 회복드랍을 방해로 변환하는 패턴을 한번에 사용합니다. 방해드랍을 100% 막는 구성이라면 이 층에서 회복드랍을 벌면서 턴을 모을 수 있는 점은 참고.

스킬 턴이 충분하다면 그냥 요미 같은 드랍 조작 시간 연장 서브 이용해서 넘어가면 됩니다.

6층 / 린트블름 : 50% 근성을 사용하고 1턴간 회복드랍을 지울 수 없게 만듭니다. 회복 드랍이 드랍판 안에 없더라도 이 디버프는 유지되기 때문에 저처럼 (...) 실수하지 않게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ㅜ

체력이 4억 8천만 가량으로 높은 편입니다. 무효화는 사용하지 않지만 넘어갈때 주의가 필요합니다.

패턴은 대미지 무효화&조작불가, 무효화&물, 나무 뒷구 확률 증가, 속성 흡수&드랍 변화, 8콤흡&구름, 대미지 격감&모든 드랍 회복으로 변환 중 하나를 사용합니다. 적당한 타이밍을 잡아서 판갈이 등 이용해서 넘어가시면 됩니다.

HP 50% 이하일때 99% 그라비티와 턴밀 날아오는 점 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