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8

[파티 구성]

초환생 프레이야, 풍신, 스피카, 발키리 엘리제, 로쉐, 초환생 프레이야

[층별 구성]

※ 보스 전까지 풍신을 띄울 수 있느냐, 없느냐가 과제입니다. 택틱에 맞게 턴만 잘 모아주시면 됩니다.

1층 / 좀비 드래곤: 2턴이 주어집니다. 첫 턴에 드랍 정리하고 두번째 턴에 모은 드랍으로 넘어갑니다.

2층 / 하말: 속성 흡수를 사용합니다. 첫턴에 독 맞고 발키리 사용해서 드랍 정리, 두번째 턴에 HP에 따라서 독을 또 쓰거나 인핸스 사용하는데 스피카 쓰고 넘어갑니다.

3층 / 제너레이트 어스 드래곤: 3턴의 시간이 주어집니다. 1턴~2턴 정도 드랍 정리하고 프레이야 사용 후 넘어갑니다. 조작시간 은근 타이트한 편이라서 실수하지 않도록 1턴만 턴 모아주고 바로 넘어가는 것도 방법. 다음 층 선제 날아오니까 최소 체력 21800 이상은 확보해줍시다.

4층 / 헤라 드래곤: 선제 21700가량 날아옵니다. 남은 스킬 모두 사용해준 뒤 넘어갑니다.



Lv.9 (7×6 드랍판)

[파티 구성]

백야차 긴토키, 엘르샤 (강화된 목검), 카이바 (오벨리스크의 거신병 카드), 디나 (우르무 스매셔), 벚꽃 눈보라 공주 / 파스카 (신도 천극성황룡)

※ 긴토키하고 눈보라 공주는 계승을 바꿔주면 더 쾌적하게 깰 수 있습니다.
※ 7×6 드랍판 주니까 그냥 편하게 발데알로 가도록 합시다

[층별 구성]

※ 7×6 드랍판 기본 구성입니다.

1층 / 화이트 나이트: 99턴간 뒷구를 막고 가장 왼쪽과 오른쪽 세로줄에 룰렛을 사용한 뒤 6콤보 이하 공격을 흡수합니다.

뒷구 없음은 같은 뒷구 없음 스킬을 이용해서 카운터 칠 수 있고, 룰렛은 잠금 기믹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지만, 룰렛에 있는 드랍을 꾹 누르는 방식으로 룰렛에 해당하는 세로줄의 드랍 속성을 미리 맞춰준 뒤 굴리는 방법도 있습니다.

2층 / 다이노 라이더: 50% 근성을 사용하고 99% 그라비티 후 7콤보 이하 공격을 흡수합니다. 편하게 추가타 처리합니다. 단, 룰렛을 이용해서 추가타를 칠 경우에는 타이밍 주의!

3층 / 각성 아폴론: 50% 근성에 8콤보 이하 공격을 흡수합니다. 역시나 추가타 처리합니다. 단, 여기부터는 요구하는 콤보가 높아지기 때문에 그 점 주의해서 전진해주시면 좋고, 판을 갈아버리는 기믹이 있기 때문에 회복 드랍 잡아먹히는 것에 대한 대비가 필요합니다.

4층 / 각성 츠쿠요미: 9콤보 이하 공격을 흡수하고 5턴간 각무를 사용합니다. 어둠 관련된 기믹들도 많고 해서 가급적이면 그냥 각무 풀고 바로 넘어가는 쪽을 추천합니다. 근성 없기 때문에 편하게 잡아주시면 됩니다.

5층 / 다그다: 30% 근성을 사용하고 72500 선제를 날린 뒤, 대미지 반감, 11콤보 이하 공격을 흡수합니다.

7×6 드랍판이라고는 하지만 추가타를 하면서 12콤보 이상을 한다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발데알이나 마리크 같은 콤증 리더 데려간다면 쉽겠지만, 그게 아닐 경우에는 최대한 드랍 잘 쪼개서 넘어가시는 쪽을 추천드리고, 룰렛 드랍 때문에 드랍 꼬이지 않도록 주의가 많이 필요합니다.

또한, 체력이 2억으로 꽤나 높은 편이라서 12콤보 이상으로 잘 두드려서 잡아주시면 됩니다.



Lv.10 (낙차 콤보 없음)

[파티 구성]

넬레 (밀라블레이드), 요새를 지키는 익룡 (밀라블레이드), 오시리스의 천공룡 유희 (오시리스의 천공룡 카드), 블랙 매지션 (사골희), 환생 초선 (외발 드래곤의 문장) / 유희 (신도 천극성황룡)

[층별 구성]

1층 / 세라피스: 50% 근성을 사용하고 잠금 드랍이 떨어지는 디버프를 사용합니다. 1층부터 근성 몬스터가 등장하기 때문에 살짝 까다롭기도 하고 전멸기 컷이 높아서 귀찮긴 하지만 크게 어렵진 않습니다. 추가타 처리 해줍니다.

2층 / 카스토르: 룰렛 1개를 사용하고 800만 이상의 대미지를 무효화 합니다. 이전에 잠금 드랍 디버프를 안고 왔다면 그걸 이용해서 룰렛을 카운터 칠 수 있긴 하지만 대미지 무효화가 꽤 성가신 친구입니다. 관통으로 넘어가줍니다.

3층 / 펜릴: 3턴간 회복을 지울 수 없게 하고 7콤보 이하 공격을 흡수합니다. 이후 3턴간 그라비티 사용 후 4턴째에 인핸스, 5턴째에 전멸기를 날립니다. 이 루틴은 턴밀 후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지울 수 없는 드랍 상태 회복으로 바로 넘어가도 좋지만, 3턴간 버틴 뒤에 넘어가는 방법도 있습니다. 스킬 상황 등을 고려해서 편한 방법으로 넘어갑니다.

4층 / 히노미츠하: 독드랍 뒷구 디버프를 사용합니다. 이후부터 독뒷구가 떨어지기 때문에 귀찮은 상황이 꽤 많이 연출됩니다. 가급적이면 독드랍 뒷구 디버프는 다른 방해드랍이나 독드랍 뒷구 스킬을 이용해서 지워주고 전진하는 방향을 추천드립니다. 체력 자체는 그닥 높지 않습니다.

5층 / 아누비스: 9콤보 이하 공격을 흡수합니다. 이후 모든 드랍을 독으로 바꾸거나, 회복&방해&맹독 드랍을 2개씩 생성하는 패턴을 사용합니다. 독 내성을 갖춘 파티라면 콤보 흡수가 이어지는 10턴을 버티고 넘어가는 방법도 있고, 아니라면 콤증 스킬 등으로 넘어갑니다.

6층 / 스쿨드: 4기장에 등장하는 그 친구입니다. 50% 이상일때 2턴의 시간이 주어지며, 50% 근성, 5콤보 이하 공격을 흡수하고 6턴간 1천만 이상의 공격을 무효화 합니다.

2턴째에 날아오는 패턴이 그닥 아프지도 않고, 위협적이지도 않습니다. 6턴을 버텨준 뒤에 무효화를 없애고 넘어가거나, 추가타 관통 처리합니다.

50% 언저리에서 전멸기급 대미지가 날아올 수 있기 때문에 딜조절에 주의가 요구됩니다. 첫턴에 딜 넣어봐서 너무 많이 까인다 싶으면 바로 추가타 처리로 넘어가버리는 것도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