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간에는 새로운 초환생을 받은 또 다른 몬스터인 초환생 토르와 티파를 믹스매치해서 초월 투기장 3을 도전해봤습니다.

처음에는 리더스킬 추가타 있는 하오마루로 도전해봤는데 콤증 구간마다 고통받아서 결국 프렌을 티파로 교체해서 도전했습니다.

악마킬러에 관통 2개, 거기다가 초각성으로 악마킬러나 관통을 추가로 더 달아주거나 스부+를 달아줄 수 있는 등 성능 자체는 엄청 준수한 편인데 리더스킬에 추가타나 콤증 같은 부속 조건이 달려있지 않아서 6×5 드랍판에 굴리기는 너무 빡센 것 같습니다.

티파나 파스카랑 굴리면 그나마 믹스매치 할만하고 좋긴 한데 사실 티파도 그렇고 파스카도 그렇고 꼭 초환생 토르를 굴릴 필요가 없다는게 개그... ㅋㅋㅋㅋㅋㅋ

나름 준수한 리더이긴 한데 크게 '무조건 얘를 굴려야 할 이유'는 없는 친구인 것 같습니다. 다만 각성이 좋아서 서브용으로는 하나 구비해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

[파티 구성]

초환생 토르 (데잔), 나이트 다크 컬러 (고룬노바), 가우리 (게이머 드라이버&마이티 액션X 가샤트), 올파리온 메노아 (샤나오), 아스나 (정월 플로우) / 티파 (명도 하돈독)

※ 나이트 다크 컬러에 계승한 고룬노바 빠지면 추가타 없습니다. 추가타 어시 불가능 하다면 올파리온 메노아에 추가타 넣으시고 아기다인류 계승하시면 됩니다.
※ 헤라 닉스 대비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