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트로닉스(Plantronics) 한국 공식 수입원인 아이스카이네트웍스(대표 최호, iskynetworks)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 '백비트 고 410(BackBeat Go 410)'을 18년 11월 26일(월)에 출시했다.


백비트 고 410은 듀얼 모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으로 사용자의 환경에 맞게 설정해 깨끗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있다.





또한, 3.5mm 겸용 USB충전 케이블로 배터리의 방전이나 비행기모드 사용 등 무선으로 사용할 수 없을 경우, 3.5mm 단자를 이용해 유선으로 이어폰을 계속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장시간 비행 중 이어폰 배터리가 다 닳았을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전용 파우치 제공으로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특허 출원중인 차음형 이어팁으로 효과적으로 주변 소음을 차단하고, 활동 중 안정적인 고정 3개 사이즈의 이어팁을 제공해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를 선택, 편안하게 장착할 수 있다. 또한 유연한 넥밴드 타입으로 하루 종일 편안함과 안정성이 우수하다.





내장된 배터리는 ANC(액티브노이즈캔슬링)사용 시 최대 8시간, ANC 미사용 시 최대 10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스마트 마그네틱 절전 센서로 이어폰을 빼고 이어폰 좌우가 서로 붙으면 ANC가 차단되고 대기모드로 자동으로 전환돼 배터리 소모를 줄여 장시간 재생이 가능하도록 배려했다.


플랜트로닉스 백비트 고 410 제품에는 10mm 사운드 드라이버를 채용해 깊고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하며, 사용자가 원하는 EQ모드를 선택해 Bright 또는 Bass 중 음악을 청취할 수 있다. 백 비트 전용 앱(App)을 지원해 더욱 편리하고 이어폰을 이용할 수 있다. 소비자 구입가격은 15만9,000원 이다.





플랜트로닉스 '백비트 고 410'은 자사 직영몰인 아이스카이몰을 비롯해 오픈마켓과 대형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출처: 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1439913&Branch_ID=kr&rssid=naver&mn_name=news




https://www.youtube.com/watch?v=Gk7gn9N-Ff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