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템이좋으면 뭘쓰든 보스제외맵핑은 원킬..
쨋든 분할화살의장점은 어차피 출혈이 메인딜인만큼 자체 데미지는 낮지만 마나소모가 낮고 공속도 뭐없어도 적당히빠름. 단점은 어차피단일딜이야 관통상이한다지만 관통상자체가 단일스킬이고 맵핑중간에 쏴주기 껄끄럽기에 분할로딜하면 어중간히 노란몹에 잡몹나올때 녹이는속도가느림.출혈딜이 메인이고 분할자체데미지는 낮은편이긴해서 출혈회피맵에선 살짝답답함.

토샷의장점은 범위및약간의보조딜.토샷갈때는 죽어가는해도같이 셋팅해서 갓었는데 범위나 판정이 많이좋은편이라 잡몹은물론 타점따라 정예몹상대로도 분할보다 더높은화력을보여줌.다만 분할보다 마나소모가크고 개인적으론 공속체감이있다보니 분할난사할때보다 답답한느낌?? 출혈딜이 부족할리야없지만 셋팅조금더빡빡한대신에 분할보다 맵핑빠른느낌이였음.

자체템이좋아지면 분할이든토샷이든 맵핑구간은 슥삭할정도니 큰문제는안되겠지만 보스전의경우 관통상날리기 까다롭거나 잔딜이 필요한경우 분할보단 토샷이 조금더좋은느낌을받았음. 다만 높은마나소모를커버할만한 계몽이나 마나관련노드는필수라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