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타 유저들이 많이 기대했던 밸런스 패치였는데... 기대 이하라 실망이 참 크네요.


거리 증가 및 스테소모등 유연한 플레이를 가능하게 해줘서 이 부분은 참 좋긴하지만...


(타캐릭에 비해 현저하게 떨어졌던 부분이라 진작에 패치했어야 할 부분이었지만요)


실제로 해봐야 알겠지만, 정작 많이 기대했던 딜량쪽 부분에서의 증가는 미미할거 같네요.


이럴거면 그냥 다 처음으로 돌려놓고 스매시랑 퓨리 데미지 배율 소폭이라도 좀 증가시켜주고


크리율 독립이 어렵다면 그냥 크리 리미트 스킬이나 리버스킬 하나씩 업 할때마다


실제 크리 +0.5 나 +1정도 붙여주거나 하는게 훨씬 깔끔하고 좋았겠네요 ㅠㅠ


배율은 왜 절대 건드리지 않는지 모르겠네요... 리시타한테는 꼭 필요한거 같은데... 


정말 " 밸런스 " 라는 말이 뭔지를 모르는 듯한 패치같은...


이렇게 기대했던 리시타의 밸런스 패치가...흑흑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