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율표가 1.1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스 태 프 >

 

< 배 틀 사 이 드 >

 

< 이 비 연 금 술 : 소 환 계 열 >

 

< 데 미 지 공 식 >

데미지(물리 소스) = ((공격력 - 방어력) + 900 + 추가피해*6.25)*배율*(1 + 마스터리%)*밸런스

데미지(마법 소스) =((마법공격력 - 방어력) + 900 + 추가피해*6.25)*배율*(1 + 마스터리% + 전용스킬%))*밸런스

 

< 중 력 역 전 공 식 >

데미지 = ((마법공격력 + 10500)*1/3*(1 + 전용스킬%))

 

< 크 리 티 컬 데 미 지 공 식 >

크리티컬데미지(일반) = 데미지*(1 + [크리티컬 히트 스킬 데미지 증가%] + 의지*0.03/200)

크리티컬데미지(매직) = 데미지*(1 + [매직 크리티컬 스킬 데미지 증가%] + (지능 + 1000)*0.03/200)

 

< 힐 링 펄 공 식 >

회복량  = 스킬회복량 + (마공 * 0.046)

 

< 마 나 실 드 >

방어력은 존재하지 않으며 HP만 존재함

HP의 총량은 지능의 영향을 매우 크게 받음.

마나실드 파괴시 생성시간은 최대 25초에서 시작하여 14.1초까지 짧아지는것을 확인

 

< 마 나 앰 버 >

방어력은 존재하지 않으며 HP만 존재함

마나실드에 비해 HP는 높은편이며 스킬랭크의 영향을 매우크게받음.

마공에 의하여 HP가 상승하나 그 영향은 상당히 적은 편임

물체판정으로 인하여 다단히트속성의 공격에 대해서 타격경직시간이 짧은것으로 판명됨.

즉 다단히트성 공격에 대해서는 마나실드보다 훨씬 취약함!

 

< 연 구 원 >

룬세이브 : 큐릭아스텔

제보해주신 고마운분 : 로지프레드릭 , 흔한아라드의잉비

 

 

< 그 외 >

이비배율표가 오랜만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몇가지 추가한것이 있으며 힐링펄 공식이 밝혀져서 첨부했습니다 .

지금은 마나실드와 마나앰버의 체력을 밝혀내고 있으며..

귀중한 자료를 제공해주셔서 실험결과와 대조해보고 또 잘못생각하고 있었던것을 알려주신

'흔한아라드의잉비'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럼 잘쓰세요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