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 3구르기 공식, 잡기와 띄우기에 관한 정확한 이해, 무적리버, (무한마인풀기)

 

운영

 

시작하자마자 상대 탭비는 캐스팅세이브를 위해 미친듯이 캐세를 할겁니다.

이걸 냅두면 큰일나요 ㄷㄷ

이것을 막기위해 저는 '3구르기 공식'으로 막습니다.

이게 뭐냐면 시작하자마자 탭비를 향해서 정확하게 3번 구르고 띄우면 공속상관없이 거의 성공합니다. 리치 60짜리 무기로도 충분합니다.

탭비는 집중이 스매시판정이기때문에 잡기가 먹히지않습니다. 그래서 띄우기만 가능합니다. 이걸 이용한 것입니다. 이렇게 3구르기공식이 먹히면 상대 탭비의 마법을 그나마 적게 저장시킬수 있습니다.

다음은 탭비에게 잡기와 띄우기가 가능한 구간입니다.

잡기는 매직애로우쓸때, 마법쓰고난후의 후딜레이, 폴짝점프 이때 잡을수있고..

띄우기는 매직애로우, 집중중일때, 마나앰버 풀리고 난 직후

이 구간을 정확히 아셔야 탭비 상대하는것이 수월합니다.

 

전반적인 운영은 구르기와 잡기,띄우기로 승부합니다. 검시보다는 잡기를 비교적 난사하셔도됩니다 ㅋㅋ

상대가 마나마인을 바닥에 깔았다면 창시구르기의 끝구간에 닿게한다음 무적얻으시고 리버는 당연하게 키셔야합니다 ㅋㅋ

환각......음......이건 노답입니다. 범위도 범위고;; 그냥 포기하세요;

하지만 대강 눈치챌수는 있는데 '웨어울프의 발톱'을 썻다면 조심하세요.

그게 접근하면 환각써서 죽여버릴거야!!라는 신호입니다.

 

탭비 마법은 여러개가 있으나 전부 사거리가 긴편이고 데미지도 강하니 절대 약캐가 아닙니다..얕보시면 안되요.

아 그리고 자신이 상대 탭비의 불마법 3개를 맞으면 파이어마스터리라는 탭비 특유의 패시브인 엄청난 도트데미지가 들어오는데요. 타이밍 맞춰서 구르면 이 도트뎀도 안들어오니까 참고하세요 ㅋ

자신이 불마법 2개를 맞으면 상대 탭비 주변에 빨간 오오라가 생깁니다.이걸로도 눈치챌수 있긴합니다.

가끔 무한 마나마인 쓰는 탭비분이 있는데요. 넘어졌다가 일어날때 잡기키를 연타하면 저의 체감상 약 20%확률로 풀리긴 하더라구요. 마냥 맞는것보다는 나으니까 그래도 쓰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상입니다.

더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인벤쪽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