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를 하는데
비오는날 가게 오니깐 카운터쪽이랑 벽면이
물난리가 나있어 바닥은 첨벙첨벙 거리고

하수도 역류인가 비가 센건가..? 했다만
그런적이 없었거든... 결국 가게 영업중단 하고
물짜기 돌입... 물을 짜고 짜고 짜도 계속 물이 나와

젠장 4시간은 짰나... 그런데 물 분사 소리가 살짝 살짝 들리길래 보니깐 벽쪽에 설치된 정수기에서 물이 계속 나오는거였지... 순간 정수기 끄고 물 배관 차단하고...

그리고는 as불렀는데..내일모레 as 잡히네??
장난하나 침수로 가게가 난리가 났는데 ...

다시 항의하고 침수문제라고 했더니
비로 보내준다고 하네? 참나 벽쪽에 나무 장식장은 물먹어서 푹 파였고 물도 고여있고... 그거 제거하고 물기 말리고 있는데.. As 기사님 오셨어 비오는날이라 음료까지 대접하는데.. 이분 침수가게에 바닥 다 젖어있는데 수리한다고
바닥에 또 물뿌리네.....

그러면서 상황이 담긴 사진을 카톡으로 보내드리고
손도 물집잡힌거 보여드리고... 가게영업도 못한거
등등 설명했어 일단 보고한다고 하면서 가셨지..

울컥울컥 하는 마음 참으며...
혼자 가게에 남아서 물기 말리고 있었지

아니나 왠걸 as기사님 재방문해서 또

물이 새는지 안새는지 확인 하시는거야
감동 받았지....그런데

코웨이 점장의 보상 조건이...
5개월 렌트 할인....

무료도 아니고 피해보상도 없고
장식장이고 바닥이고 물난리인데

동일 모델로 교체해주고
5개월 렌트 할인이래........장사도못했는데....
벽은 물먹었지..장식장은 밑은 파였지...

기사님이야 힘 없겠다만
이성 끊겼지...돌아가세요 하고
웅진에 전화했더니

피해보상 부서가 따로있고...
마침 휴가래... ㅋㅋㅋㅋ 8월8일날 온데..
(사건7월28일이후)
9일동안 아무런 답변을 받을수가 없어..

공유 Cf 찍는곳이던데..코웨이
무슨 ....피해 담당자가 단체로 휴가 가서 ㅋㅋㅋㅋ  어이가 없다만 참았어

우리도 물기 말린다고 강제 휴가를 가졌어
나는 그 휴가기간중 3일동안 가게나와서  장식장 말리고
바닥 물기 딱고 .......

결국 연락이 오고 8월10일
코웨이에서 2분이 오셨고 상황을

보셨고 사진도 드렸고...... 인테리어업자를 불러야하는상황이니 괜히 내가 부르면 내가 수작부린다는 의심 받을까봐 그쪽에서 보내달라고 했어...

다음날 왠 노인네가 왔어...자기가 인테리어 10년넘게 했다고 하면서견적보는데 말리면 쓰면되고 위에 판하나 더 올리면 되고 바닥에 물센것도 정수기가 문제가 아니라고 진단 내리더군 결국 하는소리가 20받으면된데...

내가 어이없이 보니깐...
자기가 30까지 받게끔 말해둔데.....  

미친거 아니야...

견적 봐주러 사람 보내라니깐 합의 볼려고 사람을 불러??

코웨이 참 어이가 없네...
피해부서분들 참 착하신거같았는데...

사람 돌려보내고 전화로 또 싸웠지...
무슨 합의 봤냐고 견적 내달라고 사람 보내라니깐
인테리어 10년이상 했다는 노인네가 와서 자기가 잘
말해서 30 받게 해준다고...합의 보라는 사람이 왔다는게...

결국 빡쳐서 근처 모르는 인테리어 업자한테 견적 뽑았어
보여주고보니 그쪽도 예상 금액보다 많이 나왔는지

안된다고 하더군 결국 장사하는 내가 지쳐서
그냥 코웨이에서 제시하는 금액에 합의했어 택도없지...
공사 해야하는날 가게 쉬어야하고 침수당한날도 못했고
장식장 한쪽이 뒤틀리고 바닥 나무판은
푹파였지... 벽에 고정된거라 뜯어내여하는 상황인데
그냥 시간 아까워서 ...더 질질 끌고싶지도 않고
머리아프고....

그러면서 부탁한게 동일 모델말고 돈 더 내더라고
제품 좀더 튼튼한걸로 교체 해달라고 했어

근데 지점에서 안된데.. 동일모델로 교체  5개월 할인해준다는 그곳에서 동일 모델 쓰다가 또 침수당하라고??

참 거지 같은  코웨이....
제품이나 잘만들어 팔아라...

결국 그 모델은 해약

울컥해서 일기좀 썼어요 ㅠㅠ

죄송합니다.

문제생기면 그냥 본사 고객센터로...
지점 점장은 싸게 무마시킬려고 함
본사에서 나와도 만족못함...
제품교체는 지점 점장 마음대로라서
본사 피해담당부는 아무 권한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