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계층
폐지 줍줍
[12]
-
감동
대전국군병원장이 페인트를 칠한 이유
[19]
-
감동
와이프가 의사인 14년차 전업주부 남편의 하루.
[47]
-
계층
성폭행범 두둔하고 무죄 준 판사의 최후..
[21]
-
계층
현재 강형욱 폭로자가 외면하는 부분
[40]
-
유머
한국에 애기 데리고 온 300만 유튜버
[13]
-
계층
2023 교보문고 손글씨 대회 수상작.
[31]
-
계층
남편이 갑자기 차갑게 돌변했습니다..도와주세요.
[55]
-
계층
레전드였다는 비정상회담 타일러 vs 일리야 토론.
[71]
-
사진
몇 장의 희귀 사진들
[7]
이미지 업로드중입니다
(1/5)
URL 입력
ㅇㅇㄱ 지금 뜨는 글
- 기타 철권 세계랭킹 1위의 위엄 [11]
- 유머 통닭 배송요청 레전드 [9]
- 기타 13살 초딩 놀면서 1000만원 [22]
- 계층 중고 피규어에서 밤꽃냄새가 난다 [18]
- 이슈 현재 난리난 수원시 인계동 [20]
- 계층 빠니보틀 '진심어린 추모보다, 남이 추모하는지에 관심 가지는 사람이 많다' [26]
Ecstasis
2018-05-26 18:15
조회: 10,903
추천: 19
한국아이돌 때문에 싸우는 두 초콜릿 회사BTS 의 신곡 ' FAKE LOVE ' MV 에서 J-Hope 이 스니커즈 초코바 동산위에 누워있는 장면. 5월 19일 스위스의 다국적 기업인 ' 네슬레 ' 社 가 초코바 브랜드인 Butterfinger 계정으로 트윗을 날림. (해석은 파란색으로 문장의 의미 설명을 필요에 따라 의역과 직역을 섞어 직접 해놓았습니다. 참고하세요.) Butterfinger: No Fake Love here! Congrats on the new video @bts_bighit! Try diving into some Butterfinger next time (우린 사랑인척 하는거 <= 페이크 러브> 아니야! - @bts_bighit 에게 - 새 뮤직비디오 축하해! 다음엔 버터핑거 안으로 다이빙 해봐) → BTS의 새 MV에서 스니커즈가 딱히 협찬도 아니였는데 스니커즈를 쌓아두고 그위에 J-Hope이 누워있는 장면이 나온터라 네슬레에서 다음엔 우리 제품인 버터핑거 초코바 쌓아두고 다이빙 해보라고 권유하는 러브콜을 트윗으로 올렸는데 이게 BTS의 월드 팬덤인 ARMY (아미) 들 사이에서 폭풍적인 관심을 받으며 엄청난 수의 리트윗과 멘션이 달리면서 화제가 됨. 그러자 3일뒤 스니커즈 제조사인 MARS 社 에서 스니커즈 계정으로 반격에 나섬. SNICKERS: We think @bts_bighit made the right choice. (우린 @bts_bighit가 올바른 선택을 했다고 생각해) → MV 속의 한 장면인 초코바 동산 장면에 스니커즈를 사용한 것을 말함. Buttterfinger: 3 days later? You missed the party (3일 지나서? 니넨 파티를 놓쳤어) → 버터핑거의 트윗이 엄청 화제가 되면서 관심을 받았는데 니넨 이제서야 <= 3일 지나서> 멘션을 하니? 라고 까고 파티 <= 버터핑거의 트윗으로 BTS, ARMY 의 인터넷에서의 화제> 에 끼질 못했다면서 은근슬쩍 약올림. SNICKERS: At least we got an invite (적어도 우린 초대 받았지) → 그러자, 우린 MV에 나왔으니 결국엔 우리가 승자라며 뒤에 쿨한 이모티콘을 사용하여 버터핑거의 멘션을 받아침. Butterfinger: We don't need an invite (우린 초대 따윈 필요없지) → 그러자 니넨 MV에 나왔지만 MV 공개후 화제와 관심은 MV에 나오지도 않은 우리가 오히려 다 받았으니, 진정한 승자는 우리라며 스니커즈가 사용한 이모티콘을 똑같이 사용하며 약올림. . . . . . 두 초콜릿 회사가 위트있는 트윗으로 멘션을 주고받자 뭐 초코렛 회사간의 전쟁이라느니 싸움이라느니 하면서 이 에피소드들이 화제가 되면서 홍콩 웹진과 국내 인터넷에 올랐네요. 이 외에도 다른 초콜릿 회사들도 숟가락 담그고 있습니다. 네슬레의 버터핑거는 이번 이 트윗일로 엄청난 광고효과와 인지도를 얻게되었으니 개꿀이네요. 버터핑거든 스니커즈든 BTS를 자사 제품 CF 에 등장 시킨다면 미국이나 월드 와이드로 광고 내보내면 되니까 이거 CF 찍는 각인가요? BTS의 인기가 상상 외로 어마어마 한가 봅니다. (이름만 대면 알만한 팝스타인 저스틴 비버, 숀 멘데스, 아리아나 그란데 등을 죄다 압도적인 표차로 꺽고 2년 연속 빌보드 톱 소셜 아티스트 상을 수상했네요) 이젠 미국 방송에서 KPOP 밴드라고 소개하던 작년까지와는 다르게 KPOP을 빼고 그냥 WORLDWIDE MOST FAMOUSE BOY BAND (= 전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보이 밴드) 라고 소개하는군요. 이래서 인기란게 무섭긴 무서운가 봅니다. 글로벌한 유명 외국 회사들이 이 인기에 숟가락을 얹을려고 마케팅의 일환으로 트윗 설전을 하는걸 보니. PS: 덜렁덜렁 보이그룹 관심 1도 없는 오이갤이란거 알기에 MV 한 장면 만 나오게 했고 (= 본문 설명을 위해) 그 외에는 보이그룹의 사진은 일체 안 나오도록 했습니다. 저런 에피소드가 있었다라고 작성해본 글이니 지나치며 그냥 보시고 그래도 노여움이 솟구치는 분들에겐 다음에 눈 즐거운 여자 아이돌 게시글로 씻겨드리겠으니 좀 참으시길;;; (출처) 직접 작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