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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7-20 15:40
조회: 9,789
추천: 20
호영 새로운 딜사이클 완성본파초풍 ㅡ 여의선 ㅡ 천근석 ㅡ 토파류 ㅡ 여의선 -> 부적 도력 약 50가량 채워져서 사이클 두번에 부적 스킬 사용가능 (위 연계를 천인석지인 콤보라 하겠음) 파초풍 ㅡ 멸화염 ㅡ 천근석 ㅡ 지진쇄 ㅡ 금고봉 -> 부적 도력 약 50가량 채워져서 위 콤보와 같이 연계 가능 (위 연계를 천멸석지금 콤보라 하겠음) 천인석지인 천멸석지금 콤보로 부적 도력 스킬 활성화, 위 두 콤보를 응용한다면 이런 콤보를 응용 할 수있다. 천인석지인 천멸석지금 _ 부적도력ㅡ 천인석지인 천인석지인 ㅡ 부적도력 ㅡ 천인석지인 천멸석지금 _ 부적도력 , 두루마리 도력 (인 금) , (인 인) 허나 이 콤보에서 부적도력을 환영 분신부와 추적 귀화부만을 이용할 시 금고봉의 쿨타임이 약 0.5 ~ 1초간 돌지 않아 딜레이가 발생함 -> 이를 해결하기 위해 반 강제적으로 추적 귀화부 마봉호로부 마봉호로부의 부적 도력 소모가 필요함 200초 가량인 환영 분신부의 쿨을 돌려가면서 사용하는 부적 버프 사이클을 알아보자면 환영 분신부 _ 추적 귀화부 _ 마봉호로부 _ 마봉호로부 _ 추적귀화부 _마봉호로부 _ 마봉호로부 _ 추적 귀화부 _ 마봉호로부 _ 마봉호로부 _ 추적 귀화부 _ 마봉호로부 _ 마봉호로부 의 버프 사이클을 반복하면서 부적도력을 소모하면 된다. 75초 가량의 두루마리 도력의 호접지몽은 최종뎀 10 버프와 사출기로 버프, 사냥에 큰 도움이 된다. 이에 반드시 버프를 유지시켜 주어야하며 무조건적으로 이 스킬의 활성화를 우선시해야한다. 다행히 버프지속시간 증가가 적용되어 딜 사이클을 위해서 어빌리티에 반드시 첫줄 벞지증가가 필수적이다. 이제 두루마리 도력과 5차스킬도 포함하여 버프 사이클들을 알아보자. (호접지몽이 100초 이상 활성화 된다고 가정) , (연계 콤보를 인 금, 인 인 이라 표현하겠다.) (환영 분신부를 환 , 추적 귀화부를 추, 마봉 호로부를 마, 호접지몽을 호, 흡성와류를 흡, 미생 강변을 미, 영약 태을선단을 영, 산령소환을 산, 괴력 난신을 괴 분신난무를 분 이라 표현하겠다.) 인금 _ 환 _ 인인 _ 추 _ 인금 _ 마 , 호 _ 인인 _ 마 _ 인금 _ 추 _ 인인 _ 마 , 흡 _ 인금 _ 마 _ 인인 _ 추 _ 인금 _마 , 미 _ 인인 _ 추 , 영 , 괴 , 분 , 산 , _ 인금 _ 마 _ 인인 _ 환 , 호 _ 인금 _ 추 , 괴 _ 인인 _ 마 _ 인금 _ 마, 흡 _ 인인 _ 추 _ 인금 _ 마 _ 인인 _ 마 , 미 _ 인금 _ 추 _ 인인 _ 마 _ 인금 _ 환 , 호 _ 인인 _ 추, 영, 괴 ,분 , 산 얼추 이런 사이클이 그려진다 한눈에 봐도 사용하는 스킬들이 상상을 초월하는모습...; 약 17개의 스킬을 헷갈리지않고 맞는 타이밍에 잘 넣어야한다 ^^7 ㅈ같은 이중게이지... _ 딜 사이클 평가 _ 이 사이클은 대부분의 스킬을 응용하며 버프스킬들을 최대한 극한으로 활용하는 딜사이클이며 인 금, 인 인 의 연계를 마스터 해야 깔끔한 연계가 가능하다. 글을 적는 작성자 또한 스킬을 사용하다가 너무 긴 사이클때문에 뇌정지가 자주와서 다른 스킬을 쓰기도 하며 꽤나 높은 호영 숙련도가 필요하다. _ 최소한 아주 최소한의 개선안 _ 환영 분신부의 부적 도력 스킬 제외 마봉 호로부의 깡딜 증가 -> 어쩔 수 없이 딜 사이클에 마봉 호로부를 넣었지만 높지 않은 퍼뎀으로 부적 도력 뺀다는 의의 빼면 장점이 거의 없음 천지인 스킬 시 도력 회복이 10/15/20에서 15/15/20 으로 상향 ㅡ> 간단한 연계기인 천/지/인 의 스킬을 사용함에도 두번 연계를 통해 90의 도력회복이 되었지만 10의 부족으로 인해 천/지/인 콤보를 한번 더 하거나 스킬 하나를 강제 입력해야한다. 암행의 온오프 추가 -> 암행으로 인해 콤보킬 구슬과 메소 수급에 큰 차질이 발생함 둔갑 천근석 슈스탠 적용 -> 강제 점프라 밀격당하면 훨씬 더 멀리 밀려나서 여러 보스에서 연계기를 쓰기에 좋지 않음 천인석지인 천멸석지금 콤보 인 금 _ 매크로에 천인과 지인을 설정하면 보다 편한 연계가 가능하다, 천인 매크로를 입력한 뒤 약간의 기다림후에 석을 입력 해야 인 스킬이 씹히지 않고 시전동작이 캔슬되어 연계가 완성된다. 암행을 찍는다 해도 타이밍만 잘 맞는다면 이렇게 인 스킬의 씹힘 없이 캔슬이 가능하다. 추천좀 줭 역대급 난이도 캐릭을 만든 운영진에게 몽둥이들고 위처럼 한대만 꿀밤넣고싶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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