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넥슨입니다.

 

게임 플레이 중 생기는 여러 어려움이나 궁금증을 해소해 드리고자

넥슨의 많은 상담사분들이 고객센터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 결과많은 분이 상담사분들의 도움을 받고 계시는 반면,

해결이 어려운 문제에 대해서는 아쉬움을 토로해 주시기도 합니다.

 

이처럼 상담 과정에서 오가는 만족감이나 아쉬움의 표현은

여느 고객센터에서도 볼 수 있는 자연스러운 광경일지도 모릅니다.

 

다만 일반적인 아쉬움을 넘어 선

상담사에 대한 욕설이나 성희롱 등은 다른 차원의 이야기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사회 인식이 성숙해 가면서 위와 같은 사례가 줄어 들고 있습니다만,

여전히 욕설이나 성희롱 등은 원활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크나큰 걸림돌이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넥슨은 상담사분들의 인권을 보호하고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18년부터 아래와 같은 정책을 시행하고자 합니다.

 

시행일자 : 2018 2 5()


 

넥슨은 앞으로도 상담사분들의 인권을 보호해 나갈 것이며

이를 위해 추가로 필요한 조치가 있다면단호하게 취해 나가고자 합니다.

 

고객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님께서도

상담사 한 분 한 분이 한 자녀의 엄마 아빠이자,

한 부모의 소중한 아들 딸이라는 점을 기억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상담사의 인권 보호 조치를 비롯하여,

넥슨도 고객 서비스의 품질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을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