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BE패치 내용,자료의 출처는 http://www.surrenderat20.net 와 http://www.reignofgaming.net 입니다.
(대부분의 패치내용은 surrenderat20 에서 가져옵니다.(95%))
 
일부 영상, 글 협조: 'Ynouk'님

번역 도와주신분: '얼음장'님, '크제르'님

또한, PBE클라이언트는 한글버전이 있습니다. 때문에 한글툴팁이 업데이트되는데, 북미 업데이트보다 느린 관계로 제가 매번 체크해서 한글로 바뀐내용은 확인후 추가+수정하겠습니다.

이 글의 내용은 PBE패치때마다 새로 추가 되며,
본서버에 패치가 적용되면 내용을 지우고 그 다음 PBE패치가 시작될때 다시 추가하는 형식으로 반복됩니다.

패치 날짜는 북미기준입니다.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취소선을 그은곳이 많이 있으므로 PC화면으로 보실것을 추천합니다.


PBE(Public Beta Environment, 공개 베타 서버)란?

여러분이 알고 있는 '테스트서버'의 개념을 가진 서버로,
본서버에 적용되기 전에 여러가지 밸런스 패치, 스킨 적용같은 테스트를 하는 곳입니다.

최근 업데이트 4/29 PBE 업데이트

4/22 PBE 업데이트(S@20, RoG)
- 신챔피언 브라움, 판테온 신스킨,리산드라 신스킨 

4/23 PBE 업데이트(S@20, RoG)
- 신스킨 사운드효과, 깜짝파티 피들스틱 공포 시각효과

4/24 PBE 업데이트(S@20, RoG)
- 소환사 주문 시각효과 변경

4/25 PBE 업데이트(S@20, RoG)
- 브라움, 용사냥꾼 브라움 스플래시아트
 
4/28  PBE 업데이트(S@20 , RoG)
- 야생의 섬광 계열 아이템 변경

4/29 PBE 업데이트(S@20, ROG)
- 올스타&용사냥꾼 와드스킨

(※주의※ : PBE 내용은 실제 본서버에 적용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커스텀 게임에서 중급 봇 이용가능

커스텀 게임에서 AI 중급을 선택할 수 있게 할 것: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3338&query=view&p=1&my=&category=&sort=PID&orderby=&where=&name=&subject=&content=&keyword=&sterm=&iskin=&mskin=&l=2710

- 번역 'Ynouk'님

 

출처 : http://community.pbe.leagueoflegends.com/en/c/general-pbe-feedback/TnErFtZh-intermediate-bots-available-in-custom-games




Since we started rolling out bot updates there have been many requests for the ability to select Intermediate bots in Custom games. We saw, we heard, we did it!
As of today you should be able to select Intermediate difficulty in Custom games on PBE. Right now the champions available in Custom games are the same as before, but we’re working to expand it to the full Co-op vs. AI roster. This full roster should be available on PBE soon.
A heads up on a known bug: if you are a player in the Custom lobby and NOT the host, Beginner bots will be tagged as “[Basic]” and Intermediates will be tagged as “[Beginner]”. This is a display bug only and the bots will be the correct difficulty (Beginner and Intermediate, respectively) in game.
As always on PBE, please let us know about any bugs or weirdness you find!

커스텀 게임에서 중급 ai 를 넣을 수 있게 해달라는 많은 요청이 있었고, 드디어 만들었으며, 곧 PBE 서버에서 곧 테스트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당장에 ai로 넣을 수 있는 챔피언은 기존 커스텀 게임과 동일할 것이라고 하며, AI 챔피언의 목록을 늘리기 위해('AI 상대 협동 플레이'에 나오는 챔피언들을 커스텀에 추가)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목록도 곧 pbe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아래에 있는 알려진 버그 등에 대해선 어차피 PBE 서버에서 고쳐져 본섭에 패치될 내용들이라 별 의미 없습니다.
(방장이 아니면 ai 의 난이도가 '초보' -> '기본' 으로 보이고, '중급' -> '초보' 로 보이는 버그라고 하네요.)


 


평창 트위치 한정판 로딩 화면추가



 
2014 시즌 보상 공지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프로필에서 '리그'탭을 누르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시즌 보상에 대한 FAQ :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3338&l=2712

- 번역 'Ynouk'님


 
※클라이언트에서 확인할 수 있는 질문과 답변


1.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어떻게 됩니까?

* 이제 시즌 보상은 2가지 종류로 나뉩니다.

- 랭크 팀 포인트 보상 
20 랭크 팀 포인트 : Conquering Ward skin(정복의 와드스킨)
45 랭크 팀 포인트 : Triumphant Ward skin(의기양양한? 와드 스킨, 뭐라고 해석이 될런지...)
75 랭크 팀 포인트 : 승리의 와드 스킨

- 티어별 보상 (솔랭, 5:5 팀랭, 3:3 팀랭 중 가장 높은 것 기준)
브론즈 : 소환사 아이콘
실버 : 소환사 아이콘, 프로필 배너 테두리, 로딩 화면 테두리 
골드 이상 : 소환사 아이콘, 프로필 배너 테두리, 로딩 화면 테두리, 친구 초대 등에서 나타나는 시즌 4 메달, 승리의 챔피언 스킨



2. 랭크 팀 포인트는 같은 팀에서만 얻을 수 있나요?

- 아뇨. 플레이어는 최대 5개의 랭크 팀에 들어갈 수 있으며, 팀에 관계없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시즌이 끝나기 전까지 최대 75 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3. 이전에 랭크 팀에서 얻은 것도 소급 적용됩니까? 

- 네, 이번 시즌에서 얻은 팀 랭크 승리라면, 모두 포인트를 얻게됩니다.



4. 같이 할 친구가 없어요.

- 커뮤니티 같은데서 잘 찾아보세요. (생략하겠습니다.-_-;)



5. 로딩 스크린 테두리는 어떻게 결정되나요?

* 각 랭크게임에서는 이전 시즌에 얻었던 테두리가 적용됩니다.
(5:5 팀랭 = 5:5 팀랭 보상 테두리 / 솔랭 = 솔랭 보상 테두리 / 3:3 팀랭 = 3:3 팀랭 보상 테두리)

소환사의 협곡   노말 게임 or AI 대전 : 솔랭 or 5:5 팀랭 보상 중 높은 것
뒤틀린 숲         노말 게임 or AI 대전 : 솔랭 or 3:3 팀랭 보상 중 높은 것
칼바람 나락 / 도미니언  :  랭크 종류에 관계없이 가장 높은 것



6. 만약 내가 챌린저를 달았다면, 이전 티어에 모든 보상을 얻을 수 있는가? 가령, 모든 와드 스킨을 받을 수 있습니까?

- 당신은 무조건 가장 높은 보상만을 받게 됩니다. 와드 스킨의 경우라면 가장 퀄리티가 뛰어난 승리의 와드 스킨을 받게됩니다.




포럼에서의 추가 FAQ


1. 왜 이러한 새로운 보상을 도입하려고 하는가?

- 이전에, 우리는 다양한 랭크 게임을 통해 가장 높은 티어에 도달한 플레이어에게 독점적으로 시즌 종료 보상을 제공했습니다. 
이 경우, 랭크 팀을 돌리게 되면 솔로 랭크보다 더 많은 팀워크와 협력을 요구했고 그만큼 보상을 얻기가 힘들었습니다. 이 때문에 우리는 팀 랭크를 위한 새로운 보상 시스템을 도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2. 하나의 팀에서만 플레이 해야합니까?

- 아뇨. 당신이 원하는 만큼 많은 팀에서 가능합니다.



3. 3:3 랭크 팀 게임은 승리할 때, 얼마나 많은 포인트를 줍니까?

- 3:3 랭크 팀은 승리에 1점을 계산하며, 5:5 랭크 팀은 3 점을 계산합니다.



4. 누군가가 나를 팀에서 내쫓으면, 나는 포인트를 잃게 되나요?

- 아뇨. 당신은 당신의 포인트를 유지합니다.



5.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요구 사항을 만족하는 경우, 언제 받을 수 있습니까?

- 모든 보상은 시즌이 종료될 때, 지급됩니다.


6. 이번 시즌 보상 지급이 시작되기 전에 모든 승리가 반영됩니까?

- 네, 2014 시즌 내의 모든 게임은 시즌 보상에 반영됩니다.


요약 : 

1. 새로운 팀랭크 포인트 시스템 생김.

2. 3:3 팀랭은 승리할 때 1포, 5:5 팀랭은 승리할 때 3포

3. 팀에서 쫓겨나든, 새로 만들든, 없애든, 아무 관계없이 시즌 내에 얻은 팀 랭크 포인트는 잃지 않고 누적됨.

4. 일정 포인트마다 시즌 종료 보상 지급


더 요약 : 

팀랭 많이 했으니 티어랑 별개로 따로 보상 줌.
 
 

팀빌더 업데이트

편리한 팀 구성으로 솔로큐를 돌리는 플레이어들은 현재 방장이 찾고 있는 역할군을 볼 수 있습니다.

 
 


아래의 스샷으로 알 수 있듯이, 방장이 원하는 역할군이 바뀌고 각 역할군마다 새로운 아이콘이 변경되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각 역할군의 아이콘입니다: 


암살자, 전사, 마법사, 원거리딜러, 서포터, 탱커




소환사 주문 시각효과 변경

Exhaust(탈진)탈진


Clarity(총명)총명




Cleanse(정화)정화

※오른쪽 스샷의 새로운 정화 파티클은 최초로 원을 만든 후에 위와 같이 변합니다.(아래의 동영상 참조)



Flash(점멸)점멸



 

신규 챔피언: 브라움, 프렐요드의 심장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브라움의 농담에 활발한 포로가 등장합니다!
두번째 농담은 또 다른 포로와 함께 합니다. 
대사

모바일:http://youtu.be/Dw253W-P-Bk

 


특별한 상호작용(우리말 음성.ver)


모바일: http://youtu.be/_ryyyHpcAok

 


아이템들:

"이 신발은..좀 끼는데?"(속도의 장화)
"이제, 브라움을 놀래킬 수 없어."(시야석)
"시야는 승리의 초석이지...암, 시야석!"(시야석)
"뜨거운 열기는 건강에도 좋다구! 따뜻하니 좋구만!"(태양 불꽃 망토)
"불타는 망토! 늘 입어보고 싶었지"(태양 불꽃 망토)
"이 불길은 고기 좀 구워 볼까, 으하하하"(태양 불꽃 망토)
"아군에는 눈송이, 적군에는 눈사태다!"(얼어붙은 심장)
"핫-하. 완벽해!"(기동력의 장화)
"내 방패로 이 방패를 지켜야겠군."(란두인의 예언)
"내 방패에 이 방패까지? 완벽해!"(란두인의 예언)
"먼나라의 정취가 느껴지는군. 언젠가는 꼭 가보고 말겠어."(고대의 주화)


포로

"이거 먹고 튼튼하게 자라렴!"
"쑥쑥 크렴 포로야. 언젠간 너도..(으흠)..다람쥐 만큼은 튼튼해 질거야."

칼바람 나락에서 포로에서 포로 간식을 먹일때 발동합니다. 그리고 포로에게 멋진 콧수염이 달리는데, 색은 브라움의 스킨에 따라 달라집니다.

 


챔피언

알리스타
"널 보니 고향집 아가사가 생각나는군. 정말 최고의 암소지!"
"알리스타, 소개 시켜줄 예쁜 소가 한마리 있는데."


애니
"애니, 나도 곰 선물을 받았었지, 진짜 곰으로."

그레이브즈
"한판 붙고, 어디가서 한잔 하자고! 염소젖 좋아해?"

그라가스
"자네 그 통에 든건 뭔가? 난 우유를 좋아하는데."

트린다미어
"트린다미어! 이거 참 재밌지, 안그런가?"
"어이, 친구! 요즘 재미 좋은가?"

바이
"어이, 아가씨!. 프렐요드에선 그런 헤어스타일은 상상도 못한다구."


E스킬로 각 챔피언의 궁극기를 막았을시:

보라구, 네 도끼쯤은 그냥 튕겨내 버린다구 - 드레이븐 궁극기
오~ 쌀쌀한데? - 애쉬 궁극기
나름 괜찮았어, 다음엔 더 잘해보라구! - 이즈리얼, 케이틀린 궁극기
아, 상쾌한 바닷바람이군! - 나미 궁극기
허허, 오늘은 바람이 좀 부네~ - 리븐 궁극기



배경이야기

도움말




능력치
공격력:53(+3.2)
체력:430(+87)
마나:235(+45)
이동속도:335
방어력:20(+4)
마법 저항력:30(+1.25)
5초당 체력 회복:6.5(+1)
5초당 마나 회복:5.5(+0.8)
사거리:125

태그: 서포터


뇌진탕 펀치(패시브)
브라움과 아군들이 힘을 합쳐 대상을 기절시킵니다.

브라움의 기본 공격은 뇌진탕 펀치를 적용시킵니다. 첫번째 중첩이 적용된 후에는, 아군의 기본 공격 역시 뇌진탕 중첩을 적용합니다.

중첩이 4번 쌓이면 대상은 1.25/1.5/1.75초 동안 기절하며(레벨 1/7/13) 70 - 240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다음 8초 동안은 중첩이 쌓이지 않는 대신, 브라움의 공격으로부터 14 - 48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챔피언 아래에 패시브의 중첩이 채워지는 모습입니다.

동상(Q)
브라움이 방패에서 빙결을 뿜어내어 80/125/170/215/260(+브라움 최대체력의 2.5%)의 마법 피해를 처음 맞는 적에게 입히고, 대상 적에게 70%의 둔화를 겁니다. 둔화 효과는 이후 2초간 점차 감소합니다.

이 스킬로 뇌진탕 중첩이 오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마나 소모량: 55/60/65/70/75
사거리: 1000





내가 지킨다(W)
브라움이 대상 아군 챔피언 이나 미니언에게 도약합니다.

대상에게 다다르면 브라움과 아군은 3초 동안 방어력이 Y, 마법 저항력이 X 증가합니다.(20/22.5/25/27.5/30 + 브라움의 추가 방어력/마법저항력의 14/15.5/17/18.5/2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마나 소모량: 30/40/50/60/70
사거리: 650


방어력 과 마법 저항력 버프


불굴(E)
브라움이 받는 피해를 줄이며, 뒤에 있는 아군을 안전하게 막아줍니다.

브라움이 3/3.25/3.5/3.75/4초동안 원하는 방향으로 방패를 들어올려 그 쪽에서 오는 다음번 공격의 피해를 취소합니다. 그 후 이어지는 공격은 피해량이 30/32.5/35/37.5/40% 감소합니다.

브라움이 투사체를 가로막아, 자신이 대신 맞고서 소멸시킵니다.

이 동안 브라움의 이동 속도가 10%상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마나 소모량: 30/35/40/45/50





빙하 균열(R)
브라움이 지면을 내리쳐 부근과 전방 직선상의 적들을 띄워올립니다. 이 직선을 따라 균열이 가며 적들을 둔화시킵니다.  

맞은 적들은 150/250/350(+0.6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첫 번째로 맞은 적 챔피언은 1.5초 동안 공중에 뜨고, 이후의 적들은 잠깐 동안 띄워집니다.

이후 4초 동안 이 영역에 들어온 적들은 1.5초동안 60% 느려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마나 소모량: 전구간 100
사거리: 1250







 

번들 스킨

용사냥꾼 브라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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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라움의 농담중 하나는 브라움이 팔굽혀 펴기를 하고 그 옆에 포로가 있습니다.

브라움의 다른 농담 중 하나는 방패의 입안에 머리를 집어넣습니다.

패시브 2중첩
패시브 발동
Q
W
W 버프
E
R1

R2


신규 와드 스킨


올스타 와드
※아직 상점에서 구할 수 없음

용사냥꾼 와드




용사냥꾼 와드는 와드를 박을 시, 불타는 애니메이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래의 동영상에서 확인하세요.


※용사냥꾼 와드는 현재 작업중이며, 사운드 미구현 상태입니다.



신규 스킨
용사냥꾼 판테온
1350 RP
 
 
4/28  PBE 패치에서 용사냥꾼 판테온의 색이 약간 조정되고 방패의 표현이 섬세해졌습니다.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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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궁극기 정신 집중 시 날개가 펼쳐집니다.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텍스쳐 패치전 영상

 

서슬여왕 리산드라
1350 RP

 
귀환 시, 리산드라의 주위에 아이언메이든을 만듭니다. 

적에게 시전하는 R

자신에게 시전하는 R



어둠 사냥꾼 렝가
이전 PBE에서 공개되었던 어둠 사냥꾼 렝가가 좀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또한, 렝가의 후드를 직접 벗고 쓸 수 있게 되었습니다!




후드 벗고, 쓰는 영상



야성 Q

야성 W
야성 E


은신 시작

은신중


 

아틀란티스 신드라 텍스쳐 업데이트

아틀란티스 신드라 인게임 색을 스플래시 아트에 알맞게 조정했습니다.




용사냥꾼 브라움, 용사냥꾼 판테온, 서슬칼날 리산드라 사운드 효과


용사냥꾼판테온

모바일: http://youtu.be/EvRCohCFdpg

 



용사냥꾼 브라움

모바일: http://youtu.be/qIsqLBuJXWU

 


서슬칼날 리산드라

모바일: http://youtu.be/loSci-CC-VY

 


용사냥꾼 브라움 패시브 표시 변경

용사냥꾼 브라움의 뇌진탕 펀치(패시브)의 표시가 기본 스킨과 비슷하게 작게 표시되었습니다. 

왼쪽: 패치전,  오른쪽: 패치후


 

깜짝 파티 피들스틱 공포

깜짝 파티 피들스틱의 공포 시각효과가 지난 몇번의 패치에서 사라진 이후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모바일: http://youtu.be/j50NdJckE-Q

 

 

 


태양 불꽃 망토 신규 시각 효과

 

신규 소환사 아이콘



밸런스 변경점
*명심하세요*: PBE는 새로운 항목을 시도하고, 가끔씩 과격한(!) 변경을 목적으로 테스트하는 장소입니다. 아래에 보이는 변경점들은 미흡한 내용 혹은 다 만들어지지 않은 변경사항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변경점들은 공식적인 패치내용이 아닙니다! 

챔피언

Nautilus(노틸러스)
노틸러스

Staggering Blow(강력한 일격)
강력한 일격(기본 지속 효과)
동일한 대상에게 발동하는 시간이 매 12초 마다 한번씩만 적용에서 매 9초마다 한번씩 적용으로 툴팁이 변경되었습니다.
※본섭과 비교시 이미 9초로 적용 되어있는걸로보임.



Malphite(말파이트)말파이트
Granite Shield(화강암 방패)화강암 방패(패시브)
패시브의 충전 시간이 전레벨 10초에서 10/8/6초(7레벨, 13레벨에서 감소함)로 감소했습니다.

Brutal Strikes(난폭한 일격)난폭한 일격(W)
마나 소모량이 50/55/60/65/70에서 전구간 25로 감소했습니다.

Jarvan IV(자르반 4세)자르반 4세
Martial Cadence(전장의 군가)전장의 군가(패시브)
이제 10%의 피해(이전 6/8/10%의 피해)로 시작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10/8/6초 증가했습니다.(이전 6초).
재사용 대기시간은 7레벨과 13레벨에서 감소됩니다.


Golden Aegis(황금빛 방패)황금빛 방패(W)
마나 소모량이 45/50/55/60/65에서 전구간 30으로 감소했습니다.

Gragas(그라가스)그라가스
Drunken Rage(취중 분노)취중 분노(W)
재사용 대기시간이 8/7.5/7/6.5/6초에서 전구간 6초로 감소했습니다.
[Explosive Cask(술통 폭발)술통 폭발(R)의 사거리가 1050에서 1150으로 늘어난 것으로 보임]

Miss Fortune(미스 포츈)미스포츈
Double Up(한 발에 두 놈)한 발에 두 놈(Q)
첫번째 대상에게 주는 피해 계수가 0.35AP를 가집니다. 두번째  대상에게 주는 피해 계수는 0.5AP 입니다.

 
 
Vladimir(블라디미르)블라디미르
Sanguine Pool(피의 웅덩이)피의 웅덩이(W)
회복량이 총 피해량의 12.5%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Tryndamere(트린다미어)트린다미어
Spinning Slash(회전 베기)회전 베기(E)
툴팁이 이제 적에게 피해를 줄때 얻는 분노가 정확하게 나타납니다.
(툴팁 업데이트일 뿐임. 변경된거 아님)

아이템
 
 
Feral Flare(야생의 섬광)야생의 섬광
공격력이 15에서 10으로 감소했습니다.
공격속도가 35%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패치 후)고유 지속 효과 - 무력화: 기본 공격 적중시 (25+야생 중첩)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미니언과 몬스터 상대로는 300%) 1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챔피언 처치 및 어시스트 시, 대형 몬스터 처치 시 야생 중첩을 얻습니다.
 
(패치 전)고유 지속 효과 - 무력화: 몬스터에게 기본 공격 적중 시 100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챔피언 상대로는 33%) 1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챔피언 처치 및 어시스트 시, 대형 몬스터 처치 시 이 피해량과 치유 효과가 증가합니다.



섬광 요약: 회복이 더이상 야생 중첩으로 올라가지 않음. 섬광 변신 후 최초피해는 본섭보다 낮아졌지만 중첩으로 올라가는것은 이전과 같음

PBE에서 챔피언에게 주는 피해: 25 기본 + 중첩의 #(야생의 섬광으로 변할 때 중첩은 0으로 초기화) = 최초 변신 시 25의 피해. +1피해(대형 몬스터/킬/어시스트 당)
 
본섭에서 챔피언에게 주는 피해: 100 기본 + 중첩 당 3(야생의 섬광으로 변할 때 중첩은 0으로 초기화) x 0.33 =  최초 변신 시 33의 피해. +1피해(대형 몬스터/킬/어시스트 당)
 

Madred's Razors(마드레드의 갈퀴손)마드레드의 갈퀴손
공격속도가 15%에서 12%로 감소했습니다.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60에서 50으로 감소했습니다.

Wriggle's Lantern(리글의 랜턴)리글의 랜턴
버그 수정: 리글의 랜턴이 야생의 섬광으로 변화하기 위해 필요한 30중첩 버프 툴팁이 이제 정확하게 표시됩니다.

공격력이 12에서 10으로 감소했습니다.
공격속도가 30%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100에서 75로 감소했습니다.
 
야생의 섬광 변신 조건이 "대형 몬스터를 30번 처치"에서 "킬,어시스트, 대형 몬스터 처치를 30번 했을 시"로 변경되었습니다.  
 
(사냥꾼의 마체테와 마드레드의 갈퀴손으로 처치한 몬스터/챔피언 수도 포함)


장신구

영혼의 닻(장신구)(도미니언 전용, 신규)
사용 효과: 충전량을 1회 소모하여, 소환사의 제단에서 챔피언을 즉시 부활시키며 이동 속도가 125% 상승한 후 12초에 걸쳐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9레벨과 14레벨 달성 시 추가 충전됩니다. (최대 충전량: 2)



소환사 주문


Heal(회복)회복
"그 다음에는 챔피언을 괴롭히는 치유 감소 효과를 제거합니다."란 툴팁이 삭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