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9일(목), 정기 점검을 통해 디아블로3에 1.0.6 패치가 적용 될 예정이다.


블리자드 코리아는 공식 홈페이지(http://kr.battle.net/d3/ko)를 통해 29일(목), 서버점검 및 1.0.6 패치 작업을 진행한다는 뜻을 밝혔다. 이번 점검은 27일(화)에 적용된 긴급수정 업데이트와는 별개로 진행되는 패치다.


디아블로3는 그간 클라이언트 버전업 패치마다 게임 내 큰 변화가 있었던 만큼 1.0.6 패치 소식이 들리자 유저들 사이에선 공식 패치노트의 내용을 기대하는 분위기가 형성되었다.


하지만, 확인 결과 "이번 정기점검을 통해 클라이언트 버전이 1.0.6으로 올라가는 것은 사실이나 배틀넷 기능 보완과 버그수정이 주된 패치 내용이 될 것이며, 추가적인 콘텐츠는 없을 예정"이라는 답변을 들을 수 있었다.


덧붙여 블리자드 코리아는 자세한 패치 내용은 28일(수) 정도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것이라는 뜻도 알렸다.


한편, 디아블로3의 총괄 개발자인 제이윌슨은 27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현재 PVP 관련 개발자 블로그를 준비 중이며 매우 빠른시일 안에(very soon) 그 내용이 공개될 것"이라는 뜻을 밝혔지만, 이 역시 이번 1.0.6 패치와는 관계없는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그 자세한 일정도 아직 알려진 바가 없었다.




▲ 트위터를 통해 PVP 관련 정보가 곧 공개된다는 뜻을 밝힌 제이윌슨 (디아블로3 총괄 개발자)




※ 11월 28일 북미 공식 패치노트가 공개되어 추가함

■ 디아블로3 패치 1.0.6 – v.1.0.6.13300 (북미 공식 홈페이지번역)

일반

- 일부 Battle.net 기능(주로 커뮤니케이션 및 로그인 관련)을 업데이트하고자 조만간 제한적 테스트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디아블로 III 1.0.6 패치에는 해당 테스트의 데이터 일부가 담겨 있지만,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주는 부분은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블로그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 'Battle.net 소규모 기능 테스트가 곧 시작됩니다' 블로그 바로가기


버그 수정

- 거래 시 아이템 등록창에 물품을 변경할때 적용되던 1초동안의 거래 대기시간을 무시할 수 있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가끔 야만용사의 '위협의 외침-공갈 룬'을 사용할 시 동일한 아이템이 드랍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