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난도질 가시수도 실험캐릭터 상세내용 >

 

- 민첩 : 6000대

- 가시공격력 : 9000대

- 물리속성 : 70% 대

- 정예피해 : 15%

- 적생 : 3000 대

- 무기 : 난도질 75%짜리,  궤멸자 15%물리 (구멍된것들)

- 극확 : 35%정도 극피 : 380% 정도

- 광역 : 52%

- 공속 1.9정도

 

스킬

천지(백열권), 칼바람(휘몰이), 신념(위협), 칠면(쿨감소스킬), 평안(달갑잖은 ..), 진격타(탄막)

 

지속스킬

이타르, 주도권, 초월 , 신화속 운율

 

 

< 사용스킬을 이용한 난도질 공격에 대한 실험결과내용 >

 

 

1. 모든 직접 때리는 공격에 적중계수만큼 몇십만씩 하얀색 데미지추가 확인

2. 신념문책의 공격에는 추가안됨(응보는 가시개념으로 데미지 주는거라 응보데미지가 오르는것은 아님)

3. 휘몰이 가동시에도 추가가시뎀 없음

4. 때리는 횟수와 데미지로는 백열권이 가장 좋았음(횟수만큼 가시데미지가 들어가기 때문)

5. 난도질 가시데미지는 극피가 안터지는 것으로 확인완료

6. 폭장(파멸의 임박) 지속적인 물리데미지 주는 공격에도 추가가시데미지 없음

7. 진격타(탄막)은 효율 극대화임( 그러나 고단으로 가면 탈출기 이외는 의미없는 데미지)

 

 

< 평가 >

 

 

1. 난도질 공격으로 가시피해를 전달하는 효과가 극피가 안터지므로 어떤 이유를 달던 극딜효과 실패

2. 지속적인 데미지 주는 스킬도 무용지물이여서 보너스적인 부분도 효율 없음.

3. 가시옵션 등등 다시 원래대로 마부  이얏호~~~~~~~~~~~~~~

 

 

< 새로운 도전과제 >

 

폭장 안쓰고 칠면과 고대인의 석주를 이용한

스킬트리와 무기 및 아이템 셋팅 분석중

 

이번주 안으로 고대칠면 물리수도 또 확인해봐서 올려드릴께요 ㅋㅋ

많이 하시는 스킬이시겠지만 셋팅과 스킬조합에서 효율을 끌어올려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