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 프로스트로 자리를 옮긴 '헬리오스' 신동진


'헬리오스' 신동진 프로스트 간다… CJ엔투스 LOL 팀, 새 엔트리로 WCG 첫 선

CJ엔투스 프로스트와 블레이즈가 리빌딩된 엔트리로 WCG에 나선다. 5일 WCG 사무국에서 공개한 엔트리에 따르면 CJ 프로스트와 블레이즈의 라인업에 새로운 이름과 함께 보이지 않는 이름도 있는 상황.

우선 CJ 프로스트의 라인업에는 기존 멤버인 '샤이' 박상면, '클템' 이현우, '빠른별' 정민성, '갱맘' 이창석, '스페이스' 선호산, '매드라이프' 홍민기의 이름과 함께, CJ 블레이즈 소속이었던 정글러 '헬리오스' 신동진의 이름이 올랐다.

CJ 블레이즈는 기존 멤버인 '플레임' 이호종, '엠비션' 강찬용, '캡틴잭' 강형우, '러스트보이' 함장식의 이름과 함께 전 제닉스 스톰 소속 정글러 '레밀은플랑플랑해(前 스톰 데이드림)' 강경민의 이름이 올랐다. 더불어 아마추어 중 실력자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미드 '배미(Baeme)' 강양현과 원거리딜러 '토피' 김진현이 추가됐다.

지난 시즌 CJ 블레이즈의 식스맨이었던 원거리딜러 '헤르메스' 김강환과 '뮤즈' 김범석의 이름은 엔트리에서 빠진 상태다. 현재 두 선수는 최근 팀을 탈퇴하고 향후 거취를 정하는 중으로 알려졌다.

한편 CJ 프로스트와 블레이즈는 WCG A조에 함께 속해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