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진 Shield팀의 원거리 딜러인 '히로' 이우석 선수가 나진 Shield팀을 떠나게 될 전망이다.

 

 

나진측 관계자는 "히로 이우석 선수는 LOL 게임을 아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 정도로, 그 실력의 뛰어나고 타의 모범이 되는 선수다. 하지만, 지난 두 번의 LOL 정규리그에서의 아쉬운 결과로 인해, 새로운 환경에서의 변화된 생활이 필요하다는 팀내 의견이 있었고, 이 의견을 받아들여 새로운 도전을 위해 히로 선수의 타 팀 이적이 결정되었다."고 말했으며, "현재 이우석 선수는 타 팀으로의 이적을 통해서 본인의 능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여 강력한 모습으로 다시 팬들과의 만남을 꾀하는 중이다. 이를 위해 박정석 감독과도 많은 이야기를 했고, 히로 선수 개인의 발전을 돕기 위하여 회사에서는 많은 고민 끝에 수용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또한 나진측 관계자는 "히로 선수는 나진이 Sheild와 Sword 두 팀으로 나눠지기 전부터 있었던 원년 멤버고 누구보다 많은 재능을 가지고 노력하는 선수이기에 회사 입장에선 아쉬움이 많이 남는다. 하지만 그보다는 히로 선수 개인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새로운 환경 제공도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하기에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되었다."며 비록 이제 나진팀원으로서 함께 활동할 수는 없어 아쉬움이 남지만, 이후 히로 선수가 보여줄 활약에 대해 많은 성원과 관심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히로 선수가 나진 Shield를 떠나고 어떤 팀으로 이적을 할 것인지, 더불어 새로운 나진 Shield의 원거리 딜러는 누가 될 것인지 아직 확정된 것은 없으며 현재 이를 위해 몇몇 선수들을 대상으로 실력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는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