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테러의 아이콘, EDIN 입니다.




우선 대대적인 툴팁 패치라는걸 알았으면 좋겠음.


레넥톤이 검을 휘둘러 주변의 모든 적에게 60/90/120/150/180(+0.8 추가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비 챔피언의 경우 각각 3/4.5/6/7.5/9(+0.04 추가 공격력)의 체력을, 챔피언의 경우 각각 9/13.5/18/22.5/27(+0.12 추가 공격력)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최대 50/75/100/125/150까지 회복합니다.

추가로, 레넥톤은 비 챔피언 가격시 한명당 2.5의 분노를 생성하고 챔피언의 경우 한명당 10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최대 30의 분노를 얻습니다.

분노 50 추가 효과: 피해가 90/135/180/225/270(+1.2 추가 공격력)으로 증가합니다. 회복량은 비 챔피언 한명당 9/13.5/18/22.5/27(+0.12 추가 공격략), 챔피언 한명당 27/40.5/54/67.5/81(+0.36 추가 공격력) 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150/225/300/375/450까지 증가합니다. 이때 분노를 생성하지 않습니다.




원래 해당 피해의 5%를 흡혈하는건데 수치 보시면 그대로 5%에 툴팁만 패치해놓은거임

챔피언 상대론 4배였는데 3배로 줄었고, 분노시엔 오히려 기존 5.5% 에서 10%로 증가함



라인전을 더 강하게 해놓고 한타교전때 토막내기를 더 활용하라는 라이엇의 패치라고 봄



변경점 요약

1. Q분노수급 최대치 25 -> 30
2. Q 챔프상대 흡혈량 기존량 대비 4배 -> 3배
3. W 타격시 분노 추가 10 제공
4. E(토막내기)에 분노수급 생김
5. 분노 감소량 비전투 12초후 2씩 -> 4씩
6. 흡혈량은 기존 5%그대로 (툴팁변경임)
7. 데미지량은 완전히 그대로
8. 원래는 방어력 적용된 피해량의 5% 회복, 바뀐건 툴팁상의 5%를 방어력 미적용으로 회복
9. Q에 분노수급량이 모든 상대 5에서 미니언 상대 2.5, 챔피언 상대 10


너프먹은건 비전투시 분노 감소, 분노 수급, 챔프상대 체력수급

분노 수급면에서 큰 변화를 불러올 패치라고 생각합니다.


전체적인 소소한 버프







자꾸 흡혈량이 고정이라면서 너프네 뭐네 하는 노답분들이 계셔서 직접 계산하고 정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