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내용은 리메이크 후(8.8 패치 이전)과 롤백 후를 비교

패시브: 기존 패시브=표식=인장이 q로 옮겨감. 조종 가능, 평타 불가능(적중시 효과는 들어감)한 분신이 체력 40% 미만에서 생성. 시간 지나거나 적 입장에서 체력 없어질 때까지 안 사라짐.

Q: 인장이 생김. 이전과 달리 인정이 터지기까지 노 딜레이. 인장 제외한 Q딜 매우 약해짐
(총 데미지 상승, q 순수딜 하락)

W: 데미지+계수 상승(루덴 나오기 전까지 마법사 미니언 정리 불가), 마나 소모량 사아아아아앙승, w속도 하아아아아락 

E: 데미지 하락, 짧아짐, 유지 거리 짧아짐 (좀더 쉽게 끊을 수 있음)

R: 직전 스킬 모방

종합: 초반 라인전 성능 하락. 이전보다 마나 관리에 더 집중해야됨. 데미지가 W와 모방Q에 몰려있음. 
E의 역할이 Q 인장 터뜨리는 용도로 전락함. 콤보의 다양성이 사라짐(qre or qrw 아니면 노딜). 후반 암살성능 상승

+) W가 느으으으으으으려서 볼베 e로도 반응 가능할정도임 

한줄 요약: 유통기한 없애달랬더니 왜 쓰레기를 만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