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긴글이지만 너무너무 화나고 억울하고 분해서 꼭 좀 도움 부탁드립니다.

 

부끄럽지만 먼저 티어를 말하자면 실버 3티어 유저입니다.

 

요즘 탑잭스를 자주하는데요...상위 티어 잭스장인들 영상 많이 보고 딜교하는 방법을 많이 익혀서 그런지

 

처음에는 라인전도 지고, 한타도 지고, 게임도 지고 이러다가 어느 순간부터 라인전은 지는법이 없더라구요

 

물론 말파나 티모처럼 까다로운 챔을 만나면 다른챔을 하구요..

 

무난한 상대다..예를 들면 피즈나 뽀삐 마오카이 렝가 등등을 만나면 최근엔 정말 라인전을 져본 기억이 드물정도입니다.

 

와 이제 내가 드디어 실버를 탈출하려나보다라고 생각을 했는데 그게 아니더라구요 ㅠ

 

라인전은 이기는데 그 다음 운영을 제가 버러지같이 못하는지 라인전을 크게 이겨놓고도 승률은 반반보다 조금 높은 정도입니다.

 

점화를 드는것도 아닙니다. 문도, 스웨인같이 드문케이스를 제외하면 왠만하면 텔을 듭니다. 점화든 상대도 이길수 있는 요령이 생겼거든요.

 

근데....왜...가장 캐리력이 강하다는 잭스로..라인전을 크게 이겨놓고도 겜을 지는지 ㅜ

 

저희편이 못해서 지는 것도 딱히 아닌것 같아요. 제가 킬을 먹어놓고 잘 못해서 진다는 기분이 강하게 듭니다.

 

여기서부터는 안읽으시구 맨 밑으로 가셔두 됩니다!

 

 

--------------------------------

가장 기억에 남는 최근 경기는

 

텔뽀삐 상대로 저는 5/0/0 뽀삐는 0/5/0 이었구요...꽤 단시간에 힘차이가 나서 매우 빨리 1차 포탑을 부순 경기였습니다. 한 15분정도로 기억하네요.

 

그후 저는 라인을 푸쉬해놓고 로밍을 다녔습니다. 불행히 그렇게 성과는 내지 못했구요. 딱 두번 로밍을 실패하고 (저희편이 킬은 못따고 저만 두번 죽었습니다.) 탑으로 가서 뽀삐가 라인을 신나게 밀고있길래

 

에헴하면서 혼쭐을 내주려고했는데 제가 지더군요!

 

뭐지?? 이럴수가 있나? 하고 렙차이를 봤더니 2렙차가 나더라구요! 그때 뽀삐는 어디선가 2킬정도를 주어먹은상태긴 했었습니다.

 

제가 탑을 버리고 잠시 외출을 나간사이에 밀어놓은 라인을 먹고 뽀삐가 성장해 있던 것이었어요!

 

믿을 수 없는 현실을 맞닥드린 저는 인정할수 없어 다시한번 가서 뽀삐형님께 킬을 상납하고 왔습니다.

 

그때부터 전세가 역전되었죠. 저는 슬금슬금 가서 중간까지 라인을 밀고 텨텨를 시전하고 뽀삐는 당당히 저희 2차까지 여유롭게 밀고 왕귀했던 것이었습니다...

 

게임은 대패했습니다. 뽀삐가 성장하기 전에는 저희가 7~8킬정도 우세한상황이었는데도 말이어요..

 

물론 트롤비슷한 초보 유저서폿이 있긴했습니다. 하지만 그건 어느판에나 있는 너무나도 평범한 경우잖아요?

 

이 게임은 분명 저희 실책이었습니다...

 

이런 경우가 한두번이 아닙니다. 윗경우와 비슷하게 킬,성장차이 다 벌려놓고 대신에 라인전에서의 유리함을 더 가져가려고 1차를 안밀고 있다가 전황이 불리해져 합류하러 간사이에 개똥싼 탑라이너가 어느새 저희 2차를 넘어 억제기를 위협하고 있다든가..

 

보통 이런건 잭스가 당하는게 아니라 해야하는 행동 아닌가요? 저는 왜 그렇게 못할까요 ㅜㅜㅜㅜ

 

저는 사실 1차를 넘어 2차를 압박하기가 정말 무섭습니다. 2대1을 이긴다는 확신을 잘 못갖거든요. 상대 정글러도 똥쟁이면 상관이 없는데 그렇지가 않으니까요..

 

---------------------------------

 

 

 

라인전에서 큰 우위를 가져간 잭스 대체 어떻게 하면 운영을 잘할수있을까요???

 

1. 우리팀이 똥싸고 있는경우

2. 비등비등한경우

 

두가지로 답변해주실 착한 인벤분들 계신가유 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