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eune.leagueoflegends.com/en/page/champion-update-ryze-rune-mage

여기에선 원문의 내용을 간단히 추려서 알려드립니다. 
라이즈의 일러스트가 모두 바뀌었고 그중 하나인 기본 일러스트입니다.
날이 밝으면 아마 공홈에 올라올 것 같네요.





Arcane Mastery(비전 연마) 기본 지속 효과 : 비전 연마

라이즈의 스킬이 보너스 마나량에 따라 추가 피해가 들어가고, 라이즈의 주문력은 최대 마나량을 증가시킵니다.




Overload(과부하) 과부하 (Q)

기본 지속 효과 : 라이즈가 다른 스킬을 시전하면 과부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며 룬을 충전하기 시작합니다. 과부하를 제외한 다른 스킬을 시전하면 룬을 완전히 충전시킬 수 있고, 과부하를 사용하여 충전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사용 효과 : 전방에 룬을 직선방향으로 발사하며 첫번째로 닿는 적에게 마법 피해를 줍니다. 만약 라이즈가 룬을 완전히 충전시킨 상태에서 과부하를 시전하면, 라이즈는 일시적인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얻으며 보호막을 얻습니다.



Rune Prison(룬 감옥) 룬 감옥 (W)

대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고 즉시 속박시킵니다.



Spell Flux(주문 흐름) 주문 흐름 (E)

대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며 흐름의 표식을 남깁니다. 라이즈가 표식이 있는 대상에게 스킬을 시전하면 다음과 같은 보너스 효과가 추가됩니다 :

과부하가 추가 피해를 주고 근처의 적에게 튕기며 흐름의 표식을 남깁니다.
룬 감옥의 속박 지속시간이 두배가 됩니다.
근처의 모든 적에게 흐름의 표식을 적용합니다.

흐름의 표식이 있는 대상이 아무 챔피언에게 죽었다면, 흐름의 표식은 근처의 적에게 적용됩니다.



 차원 영역 ( Realm Warp ) (R)

짧은 거리를 순간 이동할 수 있는 영역을 생성합니다. 

2초후 영역의 범위안에 있는 아군 유닛은 지정한 지점으로 이동합니다.

자신에게 지정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자신이 있는 지역에 순간 이동하는건 이상하기 때문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