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surrenderat20.net/2017/09/926-pbe-update.html


PBE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7.20 PBE 주기가 시작되는 오늘 업데이트에서는 이블린 챔피언 업데이트, 새로운 슈퍼 갤럭시 스킨-애니, 엘리스, 나르, 니달리-, 행성 파괴자 갱플랭크은룡검 탈론의 크로마, 룬 개편 업데이트가 이루어졌습니다!





이블린 챔피언 업데이트


다수의 티저가 나온 이후, 이블린의 챔피언 업데이트가 마침내 PBE에 적용되었습니다. - 이블린 변경점은 게임 플레이, 비주얼, 업데이트된 스킨, 게임 음성 등이 새로 바뀐 대규모 변경점입니다.


이블린, 고통스런 포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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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치 & 스킬



능력치:
기본 방어력: 28
성장 방어력: 3.5
마법 저항력: 32
기본 체력: 572
성장 체력: 84
기본 마나: --
성장 마나: --
기본 체력 재생: 1.7
성장 체력 재생: 0.15
기본 이동 속도: 335
사거리: 125
기본 공격력: 61
성장 공격력: 3
공격 속도: 0.667


Demon Shade(기본 지속 효과)

4초 동안 공격, 스킬 시전 또는 피해를 받지 않는다면, 이블린은 Demon Shade로 자신을 완전히 감쌉니다.

Demon Shade: 체력이 X(+250% 주문력) 이하일때는 이블린이 초당 X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레벨 6 이후, Demon Shade는 또한 위장 효과를 부여합니다.

  - 체력: 250/270/290/310/330/350/370/390/410/430/450/470/490/510/530/550/570/590
  - 체력 회복: 15/17/19/21/23/25/27/29/31/34/36/38/40/42/44/46/48/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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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오의 가시(Q)
55/60/65/70/75 마나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이블린의 촉수(Lasher)가 대상 지점을 강타하여 처음 적중한 대상에게 25/30/35/40/45(+3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이블린의 다음 세 번의 스킬 또는 공격은 해당 유닛에게 10/20/30/40/50(+25% 주문력)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그리고나서 이블린은 이 스킬을 최대 3회만큼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 재사용: 가장 가까이에있는 적을 관통하는 가시를 발사하여 적중시킨 유닛 모두 25/30/35/40/45(+3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촉수가 몬스터를 적중시켰다면 증오의 가시의 재사용 대기시간의 60%를 돌려받습니다. 증오의 가시는 이블린이 공격하는 대상을 최우선적으로 공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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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lure(W)
60/70/80/90/100 마나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5초 동안 챔피언 또는 몬스터를 대상으로 저주를 내립니다. 이블린이 기본 공격 또는 스킬로 해당 대상을 가격했다면, 이블린이 저주를 지워 스킬의 소모한 마나를 돌려받고 잠깐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를 65%만큼 둔화시킵니다.

최소 2.5초 동안 저주가 유지된다면 저주가 사라지고 1/1.25/1.5/1.75/2초 동안 대상이 매혹에 걸립니다.

그리고:
챔피언 상대: 4초 동안 25/27.5/30/32.5/35% 만큼 마법 저항력이 감소합니다.
몬스터 상대: 250/300/350/400/450(+6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매혹의 지속 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Allure(W) 시전 시 Demon Shade(기본 지속 효과)의 위장 효과가 사라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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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iplash(E)
40/45/50/55/60 마나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촉수로 대상을 후려쳐 적중 시 효과를 적용하고 30/45/60/75/90 + 대상의 최대 체력 4%(+3% 주문력)에 비례한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그리고나서, 2초 동안 이동 속도 30%를 얻습니다.

Demon Shade(기본 지속 효과) 효과 적용 시 Whiplash(E)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스킬이 강화됩니다. 스킬이 강화되면, Whiplash는 이블린을 대상으로 끌어당기고 60/80/100/120/140 + 대상의 최대 체력의 6%(+4% 주문력)에 비례한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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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st Caress(R)
100 마나
재사용 대기시간 140/110/80초


이블린이 악마의 에너지를 해방하여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되고 전방에 있는 적들을 공격합니다. 그리고나서 후방으로 이동합니다. 150/275/400(+75%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체력이 30% 이하인 적은 300/550/800(+150% 주문력)까지 증가합니다.





음성(한국어)
30분이 넘어가는 업데이트된 이블린의 음성입니다.




이블린은 새로운 픽 / 밴 음성을 갖습니다:

픽: "날 원하잖아, 그렇지?"
밴: "여자를 그렇게 함부로 대하면 쓰나."


배경 이야기
[아직 없음]

업데이트된 스킨
새로운 스킬, 외형과 함께 이블린의 스킨들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그림자 이블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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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면 무도회 이블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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탱고 이블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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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고털이 이블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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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챔피언 스킨
PBE 미리 보기에서 살펴봤었던 새로운 슈퍼 갤럭시 스킨 네 종류가 7.20 PBE 주기에 추가되었습니다.

[참고: 스킨은 현재 상점에서 구매할 수 없기 때문에 임시 가격 정보와 인게임 스크린샷을 올릴 수 없는 상태입니다.]

[추가 참고: 시각 효과 스크린샷은 추후 추가예정입니다.]

슈퍼 갤럭시 애니
? R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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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버의 텍스쳐가 버그에 걸렸으며 수정되는대로 추가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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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 갤럭시 엘리스
? R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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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끼 거미는 아직 텍스쳐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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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 갤럭시 나르
? R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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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 갤럭시 니달리
? R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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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덫이 현재 부정확한 테스쳐를 가지고 있어서 수정되면 추가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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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크로마
행성 파괴자 갱플랭크은룡검 탈론 스킨의 새로운 크로마가 추가되었습니다.

행성 파괴자 갱플랭크




은룡검 탈론


신규 소환사 아이콘
새로운 소환사 아이콘이 등장했습니다. 얻을 수 있는 방법은 나와있지 않지만 새로운 룬 시스템과 관련이 있는 것 같습니다.





신규 와드 스킨
[와드 스킨은 상점에서 구입할 수 없으며 파일에 관련한 이름도 없는 상태입니다. 하지만 텍스쳐 맵으로 이 와드 스킨은 기존 룬 중에 기간 한정 룬 또는 사용 불가능해진 룬을 보유하고 있거나 2017년 9월 1일 전까지 룬 구입에 125,000 IP 이상 지출한 플레이어들에게 증정하는 와드 스킨이란 것을 추측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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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베테랑 감정 표현
프리시즌 업데이트: 나의 길, 나의 플레이 공지에서 언급했던 베테랑 감정 표현이 PBE에 적용되었습니다.

전장의 수호자


전장의 승리자

전장의 정복자
일반 감정 표현도 추가되었습니다.
    


룬 재설계
PBE에 룬 재설계가 적용되었습니다!



[중요: 프리시즌 미니 사이트에서의 룬 빌드 제작 시 나오는 수치들은 구버전입니다. 그렇기때문에 이 글에 적힌 룬의 효과와 수치는 다를 수 있습니다. 매일 룬 변경사항을 업데이트하고 있으므로 이 글에 적힌 내용들은 항상 최신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프리시즌 업데이트

새로운 룬
이제 룬과 특성이 하나로 결합됩니다. 새로운 룬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챔피언 선택 화면에서 룬 페이지 수정도 가능합니다.

레벨 제한 해제
이제 레벨 제한과 IP가 사라지고 새로운 보상 시스템이 도입됩니다. 레벨도 올리고 각종 전리품도 획득해보세요.

기존 플레이어 보상
예전 룬에 많은 시간과 IP를 투자한 플레이어 여러분을 위해 감사의 선물을 마련했습니다. 임무 메뉴에서 보상 획득 방법을 확인해 주세요.



기본 설정 페이지
기본 설정 페이지는 신규 룬에 익숙하지 않은 플레이어가 새로운 챔피언 및 역할군에 맞춰 사용하기 좋게 구성된 기본적인 빌드입니다. 수정할 수는 없지만 '필터' 버튼에서 숨길 수 있습니다.

새로 만들기
여기를 클릭하여 새로운 룬 페이지를 만드세요.



룬 선택
각 빌드에는 고유의 룬이 있습니다. 각 열에서 룬 1개만 선택할 수 있죠. 주 빌드를 바꾸려면 클릭하세요!

보조 빌드
보조 빌드를 선택하세요. 빌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룬이 달라집니다. 주 빌드처럼 각 열에서 룬 1개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정확성
  

집중 공격
같은 챔피언을 다시 공격하면 공격력 또는 주문력 중첩이 무한히 쌓입니다. 적응형. (중첩당 3~9)

원거리 챔피언: 5중첩 이상이면, 원거리 챔피언이 마지막으로 공격한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가 6% 더 상승합니다.
근접 챔피언: 3중첩 이상이면, 근접 챔피언이 마지막으로 공격한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가 12% 더 상승합니다..

치명적 속도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주고 1.5초 후, 3초 동안 레벨에 따라 공격 속도가 30~80% 증가합니다. 적 챔피언을 공격하면 효과 지속시간이 6초까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치명적 속도 상태에서는 일시적으로 공격 속도 최대치를 넘어설 수 있습니다.

기민한 발놀림
공격 또는 이동 시 충전 중첩이 쌓입니다. 중첩이 100회에 도달하면 충전 상태로 다음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충전 상태로 공격 시 5~50(+추가 공격력의 0.10, +주문력의 0.20)에 해당하는 체력이 회복되며 1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몬스터에게 피해를 줄 수 없습니다.

  

과다치유
보호막으로 전환되는 체력 회복 초과분이 최대 30 + 내 최대 체력의 8%가됩니다.

나 자신으로부터의 체력 회복 초과분은 최대 30%가 보호막으로 전환되거나 아군으로부터의 체력 회복 초가분은 300%가 전환됩니다.(만약 내가 원거리 챔피언인 경우 125%로 감소합니다.)

환희
챔피언 처치 또는 어시스트 시 잃은 체력의 15%를 회복하며 추가로 25골드를 획득합니다.

침착
마나가 60% 이하일 때 적 챔피언과 구조물에대한 기본 공격은 저장된 마나가 생성되어 챔피언 처치 관여 혹은 전투에서 벗어날때 마나를 회복합니다.

근접 챔피언은 각 공격이 추가 자원을 생성합니다.

  

전설: 민첩
공격 속도가 3% 증가하며 전설 중첩당 3%의 공격 속도가 추가로 증가합니다. (최대 전설 중첩 회수: 5)

챔피언 처치 관여, 에픽 몬스터 처치 관여, 대형 몬스터 처치, 미니언 처치를 할때마다 전설 중첩을 획득할 수 있는 진척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전설: 강인함
강인함 효과가 5% 증가하며 전설 중첩당 3%의 강인함의 추가로 증가합니다. (최대 전설 중첩 회수: 5)

챔피언 처치 관여, 에픽 몬스터 처치 관여, 대형 몬스터 처치, 미니언 처치를 할때마다 전설 중첩을 획득할 수 있는 진척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전설: 혈통
전설 중첩당 생명력 흡수가 1.2% 증가합니다. (최대 전설 중첩 회수: 5)

챔피언 처치 관여, 에픽 몬스터 처치 관여, 대형 몬스터 처치, 미니언 처치를 할때마다 전설 중첩을 획득할 수 있는 진척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최후의 일격
체력이 40% 이하인 적 챔피언에게 주는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체력차 극복
적 챔피언의 최대 체력이 자신보다 150 이상 많을 경우 그 차이에 따라 해당 챔피언에게 최대 8%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마지막 결의
체력이 80% 이하일 때 적 챔피언 공격 시 최대 12%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지배
  

감전
2초 이내에 같은 챔피언에게 고유 공격 또는 스킬을 3회 적중시키면 추가 적응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 40~220(+추가 공격력의 0.50, +주문력의 0.3)

재사용 대기시간: 50~25초

포식자
장화에 '포식자' 사용 효과를 부여합니다.

전투 중이 아닐 때 1.5초 동안 정신을 집중해 핏빛 달의 부름효과를 활성화 시킬 수 있습니다. 15초 동안 이동 속도가 35% 상승합니다. 기본 공격이나 스킬로 피해를 입히면 핏빛 달의 부름 효과가 종료되며, 레벨 당 60~140(+ 추가 공격력의 0.2)(+주문력의 0.3)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게임 시작 시 재사용 대기 중으로 시작하고, 정신 집중을 방해받으면 재사용 대기 시간에 돌입합니다.

어둠의 수확
챔피언, 대형 미니언, 대형 몬스터가 처치되면 영혼의 정수를 남깁니다. 이 영혼을 수집함녀 20초 안에 챔피언 또는 구조물 공격 시 적응형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피해량: 60~120(+추가 공격력의 0.15)(+주문력의 0.1) + 수집한 영혼의 정수 개수

챔피언은 영혼의 정수 10개를 남깁니다.
몬스터는 영혼의 정수 2개를 남깁니다.
미니언은 영혼의 정수 5개를 남깁니다.

  

비열한 한 방
이동 또는 행동이 제약된 상태의 챔피언에게 피해를 주면 레벨에 따라 12~30의 추가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피의 맛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치유됩니다.

치유량: 18~35(+추가 공격력의 0.20, +주문력의 0.1)(레벨에 비례)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돌발 일격
돌진, 도약, 점멸, 순간이동을 사용하면 다음 3초 동안 12의 물리 관통력과 8의 마법 관통력을 부여합니다.

  

좀비 와드
적 와드를 파괴하고 나면 그 자리에 아군 좀비 와드가 생성됩니다. 추가적으로 내 와드가 사라지면 좀비 와드로 부활하게됩니다.

좀비 와드는 적이 볼 수 있고 180초 동안 유지되며, 설치 가능 와드 수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유령 포로
잠깐 동안의 정신 집중 이후 수풀에 들어가서 포로를 소환합니다. 포로는 새로운 포로가 소환될때까지 수풀에 남아 시야를 제공해줍니다.

적이 포로가 있는 수풀에 들어간다면, 포로가 겁에질려 도망치고 3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부여합니다.

정신 집중은 피해를 받거나 다른 스킬의 사용으로인해 방해받을 수 있습니다

시야 수집
적 챔피언 처치 관여 시 보유 아이템에 따라 주문력 +2 또는 공격력 +1.4 효과를 영구적으로 획득합니다. 와드 파괴 시 위 효과의 절반을 영구 획득합니다.

  

굶주린 사냥꾼
스킬로 입힌 피해량의 일부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체력 회복량: 2.5% + 현상금 사냥꾼 중첩 1회당 2.5%

각 적 챔피언을 처치하는 데 처음으로 관여할 때마다 현상금 사냥꾼 중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광역 스킬의 경우 치유 효과가 1/3로 감소합니다.

영리한 사냥꾼
사용 아이템 재사용 대기시간이 1% + 현상금 사냥꾼 중첩 1회당 6% 감소합니다. (장신구 포함)

각 적 챔피언을 처치하는 데 처음으로 관여할 때마다 현상금 사냥꾼 중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끈질긴 사냥꾼
전투에서 벗어나 있을 때 이동 속도가 8 + 현상금 사냥꾼 중첩 1회당 8만큼 증가합니다.

각 적 챔피언을 처치하는 데 처음으로 관여할 때마다 현상금 사냥꾼 중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마술
  

콩콩이 소환
기본 공격 또는 스킬 사용 시 대상에게 콩콩이를 날려 적에게 피해를 입히거나 아군에게 보호막을 씌워줍니다.

피해량: 레벨에 따라 10 + 40 +주문력의 10% 또는 +추가 공격력의 15%
보호막: 레벨에 따라 40~100 +주문력의 25% 또는 +추가 공격력의 25%

"콩콩이"는 자신에게 돌아오기 전까지 달느 대상에게 보낼 수 없습니다.

유성
챔피언에게 스킬로 피해를 주면 해당 위치에 혜성을 불러옵니다.

피해량(적응형): 레벨에 따라 30~100(+주문력의 0.2 및 +추가 공격력의 0.35)

재사용 대기시간: 20~8초

중첩 쇄도
3초 안에 한 챔피언에게 고유 공격 또는 스킬 공격을 3회 가하면 렙레에 따라 30~60%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근접: 효과 지속시간 동안 추가로 75%의 둔화 저항 효과를 얻습니다.

지속시간: 3초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무효화 구체
체력이 30% 이하가 되면 마법 피해 보호막을 생성해 레벨에 따라 30~120(+주문력의 10% 또는 +공격력의 15%)의 피해를 막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마나줄기 팔찌
60초마다 스킬 사용 시 소모한 마나 또는 기력을 돌려받으며 잃은 마나 또는 기력의 10%를 회복합니다.

궁극난무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 감소하며, 궁극기를 사용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에 돌입할 때마다 2.0% 더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5회까지 중첩됩니다.

  

깨달음
10레벨에 도달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1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최대치 초과분 1%당 보유 아이템에 따라 주문력 +2 또는 공격력 +1.4로 전환됩니다. 적응형.

기민함
이동 속도가 3% 증가하고 레벨에 따라 추가 이동 속도의 8%에 해당하는 주문력 또는 공격력을 얻습니다. (적응형)

절대 집중
체력이 70% 이상일 경우 레벨에 따라 최대 주문력 +40 또는 공격력 +28.0 효과를 얻습니다.

  

주문 작열
다음 스킬 공격 시 챔피언에게 불을 붙여 1초 후 레벨에 따라 10~40의 추가 마법 피해를 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8초

강 활보
강에 있을 때 이동 속도가 25 증가하고 레벨에 따라 최대 주문력 +30 또는 공격력 +21.0의 효과를 얻습니다.

폭풍의 결집
매 10분마다 주문력 또는 공격력을 얻습니다 (적응형).
10분: + 8 주문력 또는 공격력 +6
20분: + 24 주문력 또는 공격력 +18
30분: + 48 주문력 또는 공격력 +36
40분: + 80 주문력 또는 공격력 +60
50분: + 120 주문력 또는 공격력 +90
60분: + 168 주문력 또는 공격력 +126


영감
  

소환사 주문 전문가
소환사 주문 재사용 대기시간이 25% 감소합니다.
상점에서 소환사 파편 1개로 소환사 주문 하나를 바꿀 수 있습니다.

소환사 파편은 게임 시작 후 2분에 획득하며 이후 6분마다 획득합니다. (최대 소환사 파편 2개)

강타: 강타를를 구입해도 강타 아이템을 구입할 수 없습니다.
동일한 소환사 주문 2개를 장착할 수 없습니다.

빙결 강화
적 챔피언을 기본 공격하면 2초 동안 둔화시킵니다. 둔화 효과는 지속시간 동안 강화됩니다.

원거리 공격: 최대 25%~40% 둔화
근접 공격: 최대 35%~50% 둔화

사용 아이템으로 적 챔피언을 둔화시키면 빙결 광선을 발사해서 주변 지역을 5초 동안 얼립니다. 해당 범위의 모든 유닛을 50% 둔화됩니다. (아이템 사용당 최대 3번 발사)

재사용 대기시간: 유닛당 6~3초 재사용 대기시간 

웬 떡이냐!
스킬을 사용한 후 다음 공격은 추가 골드를 획득합니다. 또한 일정 확률로 소모품을 획득합니다.

  

마법공학 점멸기
점멸이 재사용 대기 중일 때 마법공학 점멸로 대체됩니다.

마법공학 점멸: 2초간 정신을 집중한 뒤 다른 지점으로 도약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챔피언과 전투에 돌입할 경우 1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됩니다.

비스킷 배달
비스킷 배달: 12분까지 3분마다 원기회복의 완전한 비스킷 아이템을 얻습니다.

비스킷을 사용하면 잃은 체력과 마나의 15%를 회복하고 최대 마나가 영구적으로 40만큼 늘어납니다.

마나가 없는 챔피언은 마나 대신 잃은 체력의 20%를 회복합니다.

완벽한 타이밍
게임 시작 시 초시계 키트 아이템을 받습니다. 이 아이템은 6분 후 초시계 아이템으로 변합니다. 초시계 아이템은 단 한 번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시 경직 효과를 얻습니다.

존야의 모래시계, 수호 천사, 가고일 돌갑옷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 감소합니다.

  

마법의 신발
게임 시작 후 10분에 신비스러운 장화 아이템을 얻습니다. 그 전까지는 신발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없습니다. 각 챔피언 처치 기여 시 신발을 습득할 수 있는 시간이 30초 빨라집니다.

신비스러운 장화 보유 시 이동 속도가 +10 증가하고, 업그레이드 비용이 50골드 줄어듭니다.

외상
외상으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외상 한도는 점차 증가합니다.

외상 한도: 150 + 분당 5
외상 비용: 아이템 하나당 50골드

미니언 해체기
게임 시작 시, 공격로 미니언을 즉시 처치하고 흡수하는 미니언 해체자 6개를 받습니다.
미니언 해체자 아이템은 게임 시작 후 155초 동안 재사용 대기 상태입니다.

이 아이템으로 미니언을 흡수하면 이후 동일한 종류의 미니언을 대상으로 +4%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동일한 종류의 미니언을 추가 처치 시마다 +1%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우주적 통찰력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5% 
최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5% 
소환사 주문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5% 
아이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5%

쾌속 접근
적에게 군중 제어기를 맞히고 해당 적에게 이동할 때, 또는 군중 제어기에 맞은 근처의 아군에게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범위: 1000

천상의 몸
영구적으로 체력이 100 증가합니다.
게임 시작 후 10분까지 챔피언 대상 피해량이 5% 감소합니다.


결의
  

착취의 손아귀
전투 중 4초마다 챔피언에 대한 기본 공격 시:
자신의 최대 체력의 3%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가하고,
자신의 최대 체력의 1.5%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하고,
자신의 체력을 영구적으로 5 증가시킵니다.

원거리 챔피언: 피해량과 회복량이 반으로 줄어들며 영구적으로 체력이 2 증가합니다..

여진
적을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면 2.5초 동안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10 + 30% 증가하며, 2.5초 후 근처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피해량: 40~140(+자신의 최대 체력의 3.5%) (적응형)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수호자
나로부터 175 유닛 안에 있는 아군 챔피언을 보호하고 2.5초 동안 스킬로 대상을 보호합니다.
보호하는 동안, 나 또는 해당 아군이 피해를 입으면 자신과 해당 아군 모두 1.5초 동안 보호막과 신속 효과를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보호막: 110~250 + (주문력의 0.15) + (+추가 체력의 10%)
신속: 20% 증가한 이동 속도

  

인내심
소환사 주문이 재사용 대기 중일 경우 주문 하나당 추가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10%씩 증가합니다.
소환사 주문을 사용하면 10초 동안 15%의 둔화 저항 효과와 강인함이 증가합니다.

철거
포탑으로부터 600 범위 안에 있을 경우 4초에 걸쳐 포탑에 대한 강력한 공격을 충전합니다.
충전된 공격은 375 (+최대 체력의 2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생명의 샘
적 챔피언의 이동을 방해하면 4초 동안 표식을 남깁니다.

아군 챔피언이 표식을 가진 적을 공격하면 나의 최대 체력의 5 + 1.0%에 해당하는 체력을 아군이 회복합니다.

  

강철 피부
방어력이 3 증가합니다.

체력이 20 이상 회복되거나 소모품 효과로 체력이 회복되면 방어력이 3초간 5% 증가합니다.

마법 저항 갑옷
마법 저항력이 3 증가합니다.

체력이 20 이상 회복되거나 소모품 효과로 체력이 회복되면 마법 저항력력이 3초간 5% 증가합니다.

수련
10분 후 방어력 6 및 마법 저항력 6 증가와 동시에 총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5% 증가

  

과대성장
근처에서 몬스터 또는 적 미니언이 8마리 사망할 때마다 최대 체력이 영구적으로 0.2% 증가합니다.

범위: 1400 유닛

활력 충전
회복과 보호막의 효과가 5% 강화됩니다. 체력이 40% 이하인 대상에게는 이 효과가 10% 증가합니다.

재생의 바람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으면 10초 동안 잃은 체력의 4%가 회복됩니다.


기타
탱고 트위스티드 페이트의 로딩 화면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밸런스 변경점

*주의*: PBE는 새롭고, 임시적이며 때로는 극단적이거나 실험적인 변경을 적용하는 장소입니다. 아래에 보고 계신 것들은 부연 설명이 부족하거나 적용된 다른 변경점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은 공식 패치 노트가 아닙니다.

소환사 주문
레벨 시스템 변경으로인해, 특정 소환사 주문을 사용할 수 있는 시작 레벨이 변경되었습니다.:
정화를 사용할 수 있는 레벨이 6에서 9로 증가했습니다.
점멸를 사용할 수 있는 레벨이 8에서 7로 감소했습니다.
강타를 사용할 수 있는 레벨이 10에서 9로 감소했습니다. 
순간 이동을 사용할 수 있는 레벨이 6에서 7로 증가했습니다.
총명(칼바람 나락)을 사용할 수 있는 레벨이 1에서 6으로 증가했습니다.
점화를 사용할 수 있는 레벨이 10에서 9로 감소했습니다.
표식(칼바람 나락)을 사용할 수 있는 레벨이 1에서 6으로 증가했습니다.


챔피언
[참고: Meddler와 다른 Rioter들이 언급했었듯이, 챔피언 대부분의 피해량은 기존 룬 시스템 삭제로 인해 변경된 것입니다.]

Brand(브랜드)브랜드
Blaze(불길)불길(기본 지속 효과)
[신규 효과] 불길 효과를 받은 적 처치 시 x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 마나: 1/3/6/9/12/15/18레벨에서 6/8/10/12/14/16/18



Camille(카밀)카밀
Tactical Sweep(전술적 휩쓸기)전술적 휩쓸기(W)
피해량이 65/95/125/155/185에서 70/100/130/160/190으로 증가했습니다.


Hookshot(갈고리 발사/돌진)갈고리 발사(E)
피해량이 70/115/160/205/250에서 75/120/175/210/255로 증가했습니다.


Fiora(피오라)피오라
Lunge(찌르기)찌르기(Q)
피해량이 65/75/85/95/105에서 70/80/90/100/110으로 증가했습니다.



Graves(그레이브즈)그레이브즈
기본 체력 회복이 1.3352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End of the Line(화약 역류)화약 역류(Q)
최초 피해량의 공격력 계수가 80% 추가 공격력에서 100% 추가 공격력으로 증가했습니다.



Jarvan IV(자르반 4세)자르반 4세
Dragon Strike(용의 일격)용의 일격(Q)
피해량이 70/115/160/205/250에서 75/120/165/210/255로 증가했습니다.


Cataclysm(대격변)대격변(R)
피해량이 200/325/450에서 210/335/460으로 증가했습니다.


Jax(잭스)잭스
Leap Strike(도약 공격)도약 공격(Q)
피해량이 70/110/150/190/230에서 75/115/155/195/235로 증가했습니다.


Counter Strike(반격)반격(E)
최소 피해량이 50/75/100/125/150에서 55/80/105/130/155로 증가했습니다.


Jayce(제이스)제이스
To the Skies! / Shock Blast(하늘로! / 전격 폭발)하늘로!(Q 해머)
피해량이 50/75/100/125/150에서 55/80/105/130/155로 증가했습니다.


Shock Blast / To the Skies!(전격 폭발 / 하늘로!)전격 폭발(Q 캐논)
피해량이 70/120/170/220/270에서 75/125/175/225/275로 증가했습니다.


Kled(클레드)클레드
Beartrap on a Rope/Pocket Pistol!(덫날리기/빵야!)덫날리기(Q 스칼 탑승)
덫의 피해량이 25/50/75/100/125에서 30/55/80/105/130으로 증가했습니다.


Violent Tendencies(버럭버럭)버럭버럭(W)
추가 피해량이 20/30/40/50/60에서 25/35/45/55/65로 증가했습니다.


Jousting(이랴!)이랴!(E)
피해량이 20/45/70/95/120에서 25/50/75/100/125


CHAAAAAAARGE!!!(돌겨어어억!!!)돌겨어어억!(R)
대상의 전체 체력에 비례한 피해가 12/15/18%에서 14/17/20%로 증가했습니다.
최대 보호막 수치가 200/300/400에서 225/325/425로 증가했습니다.


Lee Sin(리 신)리 신
Sonic Wave(음파/공명의 일격)음파(Q1)
피해량이 50/80/110/140/170에서 55/85/115/145/175로 증가했습니다.


Tempest(폭풍 / 무력화)폭풍(E1)
피해량이 60/95/130/165/200에서 60/100/135/170/205로 증가했습니다.


Dragon's Rage(용의 분노)용의 분노(R)
피해량이 150/300/450에서 170/320/470으로 증가했습니다.


Olaf(올라프)올라프
Undertow(역류)역류(Q)
피해량이 70/115/160/205/250에서 75/120/165/210/255로 증가했습니다.


Ornn(오른)오른
Bellows Breath(불꽃 풀무질)불꽃 풀무질(W)
최초 불길 피해량이 [적의 현재 체력의 15/17.5/20/22.5/25%]에서 [적의 전체 체력의 10/11.5/13/14.5/16%]로 변경되었습니다.


Rek'Sai(렉사이)렉사이
Queen's Wrath / Prey Seeker(여왕의 진노 / 먹잇감 추적)여왕의 진노(Q 매복)
피해량이 15/20/25/30/35에서 20/25/30/35/40으로 증가했습니다.


Furious Bite / Tunnel(성난 이빨 / 땅굴 파기)성난 이빨(E 매복)
피해량이 50/60/70/80/90에서 55/65/75/85/95로 증가했습니다.


Renekton(레넥톤)레넥톤
Cull the Meek(양떼 도륙)양떼 도륙(Q(
피해량이 60/90/120/150/180에서 65/95/125/155/185로 증가했습니다.
체력 회복이 9/13.5/18/22.5/27에서 9.5/14/18.5/23/27.5로 증가했습니다.


Ruthless Predator(무자비한 포식자)무자비한 포식자(W)
적중 당 피해량이 5/15/25/35/45에서 10/20/30/40/50으로 증가했습니다.
  - [총 피해량이 10/30/50/70/90에서 20/40/60/80/100으로 증가했습니다.]
강화된 피해량이 15/45/75/105/135에서 30/60/90/120/150으로 증가했습니다.


Slice and Dice(자르고 토막내기)자르고 토막내기(E)
피해량이 30/60/90/120/150에서 35/65/95/125/155로 증가했습니다.


Rengar(렝가)렝가
Savagery(포악함)포악함(Q)
공격 당 피해량이 25/45/65/85/105에서 30/50/70/90/110으로 증가했습니다.


Bola Strike(올가미 투척)올가미 투척(E)
피해량이 50/95/140/185/230에서 55/100/145/190/235로 증가했습니다.


Riven(리븐)리븐
Ki Shout(기 폭발)기 폭발(W)
피해량이 50/80/110/140/170에서 55/85/115/145/175로 증가했습니다.


Valor(용맹)용맹(E)
보호막 수치가 90/120/150/180/210에서 95/125/155/185/215로 증가했습니다.


Shaco(샤코)샤코
Two-Shiv Poison(양날 독)양날 독(E)
피해량이 50/75/100/125/150에서 55/80/105/130/155로 증가했습니다.


Yasuo(야스오)야스오
Last Breath(최후의 숨결)최후의 숨결(R)
피해량이 200/300/400에서 210/310/410으로 증가했습니다.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아이템

[참고: 룬 시스템 변경으로 인해 일부 관련 아이템들이 추가되었지만 완벽하게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game_item_displayname_2420
[수호 천사의 새로운 하위 아이템이 추가되었습니다. 완벽하게 적용되지 않고 설명도 없습니다. 600골드]

Guardian Angel(수호 천사)수호 천사
신규 재료: BF 대검 + 천 갑옷 + [신규 아이템, game_item_displayname_2420, 600골드]
조합 가격이 800골드에서 20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Jaurim's Fist(요림의 주먹)요림의 주먹
[관련글(영어)]
체력이 150에서 200으로 증가했습니다.
고유 지속 효과의 최대 중첩이 30에서 20으로 감소했습니다.


Sterak's Gage(스테락의 도전)스테락의 도전
[관련글(영어)]
체력이 400에서 450으로 증가했습니다.
기본 공격력이 30%에서 50%로 증가했습니다.
[변경된 효과] 고유 지속 효과 - 생명선
  - 보호막이 이제 0.75초 후에 점점 줄어들기 시작합니다.
  - 생명선 지속 효과가 [+30% 기본 공격력]에서 [+30% 강인함]을 주는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