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스플래시 아트
오늘 업데이트에서 출시 예정인 챔피언십 제드 스킨의 스플래시 아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챔피언십 제드
975 RP / 기간 한정(레거시)



챔피언십 제드의 인게임 미리보기는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데이터 주의!!)


계속되는 요릭 챔피언 업데이트 테스트



요릭의 미완성된 '/도발' 감정 표현이 PBE에 정상적으로 적용되었습니다. - 요릭의 업데이트된 '/도발' 감정 표현은, 요릭이 자신을 깨물려는 안개 망령을 밟고난다음 삽으로 머리를 가격하는 모습입니다.








배경 이야기 변경
클라이언트에 있는 엘리스마오카이의 배경 이야기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클라이언트에서는 짧은 이야기가 나오고, 이후 챔피언 페이지에 긴 버전의 이야기가 나온다는 것을 알아두세요!


엘리스
"미모는 곧 권력이며 그 어느 검보다도 빠르게 상대를 칠 수 있다."

엘리스는 녹서스 불멸의 요새 깊숙한 곳에 있는 저택에서 빛을 차단하고 은둔해 사는 치명적인 포식자다. 필멸자 시절 그녀는 명문가의 안주인이였지만 끔찍한 거미 신에 물린 후 매혹적이면서도 무자비한 불멸의 존재가 되었다. 영원한 젊음을 유지하기 위해 엘리스는 거부하기 힘든 유혹을 펼치며 무고한 이들을 사냥한다.


마오카이
"영혼 없는 무심한 껍데기만 가득한 이곳에 공포를 일으키리라."

거대한 나무 정령 마오카이는 분노에 휩싸여 그림자 군도의 초자연적인 언데드와 싸운다. 마법에 의한 대격변으로 고향이 파괴되었을때 그는 자신의 나무 심장에 스며 있는 생명의 정수로 언데드의 상태는 모면했지만 형체가 뒤틀린 복수의 화신이 되었다. 한 때는 평화를 사랑하는 자연의 정령이었으나 이제 그는 그림자 군도를 뒤덮은 언데드를 몰아내고 아름답던 고향의 옛 모습을 되찾기 위해 맹렬하게 싸운다.


밸런스 변경점


챔피언

요릭
[8/30 변경점이 Solcrushed의 요릭 업데이트 피드백 글타래에 올라왔습니다.]
"W스킬의 체력 막대를 실험해보고 있습니다. 피드백은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저희들은 적들의 체력 막대에의해 가려질 확률을 낮추기위해 아래쪽에 체력 막대를 두는 것을 테스트해보는 중입니다. 이게 어떻게 위화감이 들며 적응할 수 있으시겠나요?"

"Experimenting with W Health bars. Feedback is greatly appreciated. We're trying out a health bar at the bottom to lower the probability that it will be obscured by the enemy's health bar. How weird is this and do you feel it's something you can get used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