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0 PBE가 시작되었습니다!


신규 스킨

새로운 전설급 스킨 펄스 건 케이틀린이 공개되었습니다.


펄스 건 케이틀린

1820 RP




[헤드샷]
[궁극기 레벨을 올릴수록 총기가 바뀝니다.]




신규 소환사 아이콘

오늘 업데이트에서 세 개의 펄스 건 테마 소환사 아이콘이 공개되었습니다. 아래 두개의 획득 방법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펄스 건 이즈리얼 스킨 소유자는 아래 아이콘이 자동 지급됩니다.



신규 와드 스킨

펄스건 테마가 업데이트 됨에 따라, 와드 스킨도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펄스 건 와드

640RP





신규 크로마 스킨

7.6 PBE에서 공개되었다가 사라진 크로마 스킨 두종이 다시 등장했습니다.

올라프 형씨

       

인간사냥꾼 렝가



펄스 건 이즈리얼 업데이트

음성 업데이트를 포함해 텍스처 업데이트, 새로운 귀환 모션, 비쥬얼을 받았습니다. 






[ 새로운 귀환 모션 ]






밸런스 변경점

챔피언


Ivern(아이번) 아이번

이동 속도가 330에서 325로 감소했습니다.

Friend of the Forest(숲의 친구) 숲의 친구 (기본 지속 효과)

체력 소모량이 145-80에서 204-380으로 증가했습니다.
마나 소모량이 135-67에서 158-140으로 증가했습니다.


Heimerdinger(하이머딩거) 하이머딩거 *PBE에 아직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기본 체력 재생량이 2.2(레벨 당 +0.35) 에서 1.4(레벨 당 +0.11)로 감소했습니다.

Techmaturgical Repair Bots(마법기계공학 수리 로봇) [신규] Hextech Affinity (새로운 기본 지속 효과)

이제 포탑 주변에서 20% 더 빨리 이동합니다. ( 소환사의 협곡 포탑과 자신의 포탑 ) ( 범위 : 300 )

H-28G Evolution Turret(H-28G 진화형 포탑) H-28G 진화형 포탑 (Q)

기본 피해량이 12/18/24/30/36(+15% 주문력)에서 6/9/12/15/18(+30% 주문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24~20초에서 20초로 변경되었습니다.

설치할 수 있는 포탑의 갯수가 1/2/2/3/3개에서 3개로 변경되었습니다.

광선 공격 충전 시간이 16초에서 50초로 증가했습니다.

광선 공격을 위한 마나 막대가 파란색에서 흰색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기존은 둘다 파란색 )

Hextech Micro-Rockets(마법공학 초소형 로켓) 마법공학 초소형 로켓 (W)

마나 소모량이 70-110에서 50-90으로 감소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1초에서 11/10/9/8/7초로 변경되었습니다.

[ 신규 ] 챔피언에게 각각의 로켓이 적중되면 근처에 있는 포탑의 광선 공격이 20%씩 충전됩니다.

CH-2 Concussion Grenade(CH-2 충격 수류탄) CH-2 충격 수류탄 (E)

충돌범위가 210에서 250으로 증가했습니다. ( 기절의 충돌범위는 기존과 동일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18/16/14/12/10초에서 12초로 변경되었습니다.

[ 신규 ] 챔피언에게 수류탄이 성공적으로 적중하면 근처의 모든 포탑 광선 공격이 전부 충전됩니다. 


CH-2 Concussion Grenade(CH-2 충격 수류탄) CH-3X 섬광탄 (RE)

기본 피해량이 150/200/250에서 150/250/35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주문력 계수가 60%에서 90%로 증가했습니다.


Sejuani(세주아니) 세주아니

Flail of the Northern Winds(매서운 북풍 철퇴) (W)

재사용 대기시간이 9/8/7/6/5초에서 10/9/8/7/6초로 증가했습니다.


Rakan(라칸) 라칸

Gleaming Quill(빛나는 깃털) 빛나는 깃털 (Q) 

사거리가 100 증가했습니다.

Grand Entrance(화려한 등장) 화려한 등장 (W) 

기본 피해량이 70/110/150/190/230에서 70/115/160/205/250으로 증가했습니다. 

Battle Dance(전쟁무도) 전쟁무도 (E) 

보호막 수치가 50/85/120/155/190에서 50/75/100/125/150으로 감소했습니다.


Rammus(람머스) 람머스

Spiked Shell(가시박힌 껍질) 가시 박힌 껍질 (기본 지속 효과)

[제거됨] 더 이상 방어력의 25%를 공격력으로 전환하지 않습니다.

[신규] 람머스가 기본 공격으로 8-20 ( +10% 방어력 ) 만큼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Powerball(대회전) 대회전 (Q)

최대 이동 속도가 155%에서 145+레벨 당 5%로 변경되었습니다.

지속 시간이 7초에서 6초로 감소했습니다.

[신규] 이제 정신 집중 스킬이며 방해할 수 있습니다.

기본 피해량이 100/150/200/250/300 (+100% 주문력)에서 100/135/170/205/240 (+60% 주문력)으로 감소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6/14.5/13/11.5/10초에서 16/13.5/11/8.5/6초로 감소했습니다.

둔화율이 20/25/30/35/40%에서 40/50/60/70/80%로 증가했습니다.

둔화의 지속시간이 2초에서 1초로 감소했습니다.


Defensive Ball Curl(몸 말아 웅크리기) 몸 말아 웅크리기 (W)

추가 방어력이 40/60/80/100/120에서 20+50/55/60/65/70%로 변경되었습니다.

추가 마법 저항력이 40/60/80/100/120에서 20+50/55/60/65/70%로 변경되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4초에서 6초로 감소했습니다.

[신규] 효과가 지속되는동안 람머스의 이동 속도가 60% 감소합니다.
[신규] 지속 시간중에도 클릭하여 효과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신규] 활성화되어 있으면 기본 지속 효과의 추가 피해가 150%가 되며 람머스를 기본 공격하는 적에게 기본 지속 효과의 피해를 되돌려줍니다.

Puncturing Taunt(따끔한 도발) 따끔한 도발 (E)

Frenzying Taunt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신규] 시전 시 람머스가 지속 시간동안 20/25/30/35/40%의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신규] Frenzying Taunt의 공격 속도 보너스는 다른 람머스의 스킬이 활성화 되어있는동안 계속 초기화됩니다.
[제거됨] 더 이상 대상의 방어력을 5/10/15/20/25만큼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Tremors(지진) 지진 (R)

기본 피해량이 65/130/195(+30% 주문력)에서 40/80/120(+20% 주문력)으로 감소했습니다.

[신규이제 피해를 입은 대상에게 1.5초간 지속되는 8/10/12%의 둔화를 겁니다. 둔화는 최대 8중첩까지 가능합니다.

[신규] 이제 구조물에 두배의 피해를 입힙니다.

아이템

Talisman of Ascension(승천의 부적) 승천의 부적

오타가 수정되었습니다. 200% 대신 20%라고 정상 표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