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surrenderat20.net/2014/06/623-pbe-update.html

08:29 니달리 쿠거폼 W,쿠거폼 E 설명 추가

신규 스플래시아트&로딩 스크린

Hazmat 하이머딩거
뒤에 폭발구름 하이머딩거 얼굴인듯?


???

신규 미니맵 아이콘


정글 타이머


점수판(탭)을 볼때만 표시됩니다.
게임이 시작될때 그리고 정글 몬스터가 '죽는 것을 보면' 시간이 나타납니다.


최초 생성 카운트 다운


아이콘에 커서를 대면, 몬스터의 이름과 재생성시간 툴팁을 보여줍니다.


사운드
Headhunter 케이틀린의 사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영상은 윗 글에서 먼저 올려놔서 해당 글링크 달아놨습니다.


챔피언

Nidalee(니달리)니달리
기본 공격력이 49에서 44로 감소했습니다.
레벨 당 공격력이 3.5에서 2.75로 감소했습니다.

Prowl(수풀 배회)수풀 배회(기본 지속 효과)
툴팁이 정리되었습니다. 이제 대형몬스터도 '사냥'디버프를 받습니다.


Javelin Toss(창 투척/숨통 끊기)창 투척(Q)
창의 속도가 1300에서 1450으로 증가했습니다.
창의 폭이 30에서 40으로 증가했습니다.

PBE

본섭

Takedown(숨통 끊기/창 투척)숨통 끊기(쿠거 형태 Q)
기본 주문력계수가 0.24에서 0.2로 감소했습니다.
최대 주문력계수가 0.6에서 0.5로 감소했습니다.
잃은 체력의 1% 당 %피해가 1.5%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인벤 스킬 툴팁에서는 2.5%로 나왔는데, 위키에서는 1.5%로 나와있습니다.



Bushwhack((매복 덫 / 급습)매복 덫(W)
재사용 대기시간이 17/15/13/11/9초에서 13/12/11/10/9초로 감소했습니다.
피해량이 4초동안 현재체력의 12/14/16/18/20%에서 14/15/16/17/18%로 변경되었습니다.

Pounce(급습 / 매복 덫)급습(쿠거 형태 W)
사냥 보너스 설명 툴팁에도 "마찬가지로 급습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로 줄어듭니다."가 추가되었습니다.


Swipe(할퀴기 / 태고의 생명력)할퀴기(쿠거 형태 E)
사냥 보너스가 "사냥 당하는 대상들을 할퀴면 급습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로 줄어듭니다." 대신 "사냥 당하는 대상을 할퀴면 다른 근처의 유닛들을 '사냥' 디버프 상태로 만듭니다."로 변경되었습니다.


Aspect Of The Cougar(쿠거의 상)쿠거의 상(R)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에서 4초로 증가했습니다.
인간 형태에 있는 동안 '사냥'이 발동되면 R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이제 니달리가 10/20/30/40(+0.2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근처의 '사냥 당한' 적 한명마다 3/6/9/12의 방어력/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