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전에 계정 공유로 확인되어 정지 30일 먹고 보상도 다 날라갔습니다.

억울한건 지금까지 단 한번도 저말고 타인이 아이디를 쓰게한 적도 없습니다.

그래서 총 5차례 라이엇에 문의를 넣어도, 계정 공유에 대한 근거도 알려주지 않고

매크로 답변으로 '월 25일 경기에서 계정공유가 확인되었다'고만 답변이 왔고,

제일 마지막 답변이 계정 공유 관련 정지의 경우 이유를 알려주면 악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알려줄 수 가 없다고 합니다.

백 번 양보해서 보상날라가고, 정지 30일 먹은거 그냥 똥밟았다고 생각하고 넘어가려고 해도,

다음번에 또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30일 정지가 아니라 영구정지인데 너무 억울해서 라이엇 말고 다른 곳에 민원을

넣으려고하는데 공정거래위원회에 민원을 넣으면되나요? 국민신문고는 행정기관만 해당하는 것인가요?

비슷한 사례가 있으신 형님들 도움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