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인 게임 장르는 디펜스류 게임 같은데 문명같은 발전 시스템 요소가 있습니다.
영웅이랑 본진은 업그레이드를 시키면 외형이랑 성능이 발전하는 시스템인데
조금 아쉬웠던 건 문명이 올라가면 병사 티어가 같이 올라가는 형식이었으면 더 좋았을 뻔 했습니다.

뭐 이제 막 시작한 원시 문명이라도 최상위 티어의 유닛들을 쓸 수 있는 점은
개인의 게임 취향에 따라 편하게 느껴질수도 있는 부분이기도 하고, 기껏 얻은 고티어 병사를 못쓰는건
그거대로 답답할것 같은 느낌이라 큰 이견은 없지만요 ㅋㅋ

다만, 병력 소환에 코스트가 들어가기 때문에 최대 코스트량이 소환 병사의 코스트보다 낮으면
아예 배치가 안되는 방식이라 쓰려면 어느정도 업그레이드는 필수로 들어가야 되긴 합니다.

게임은 괜찮은데 제가 시작한 유럽 문명의 마리아같은 경우는 초반에 조금 빡세네요
범위 전체힐이긴 한데, 발동도 조금 느리고, 개인 힐량도 낮은 수준이라
병력이 많을수록 힐량이 비례하는 영웅이라 초반에 힘쓰기가 조금 힘든 것 같습니다.
다만 3번째 궁극기 같은 스킬의 힐량이 무지막지해서 궁 찰때까지 잘만 버티면 좋기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