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시얼을 계속쓰는데 3히트를 못보네요 소노러스필 뎀지 2방뜨는거리에서 찍는데

10번했는데 3히트를 못보고 계속 1히트만 뜨는데 3히트 어떻게 해야 뜨죠?

 

소노러스필은 어지간하면 2타 들어가는데 이건 3히트 띄우기 거의 노답수준이네요

 

 

 

하반에서 계속 써보고있는데요 진짜 3히트 안뜨는데 미쳤따 

1~2히트만뜸 

아는사람 한테도 계속 써보라고 하는데 3히트 1번띄우고 나머지 다 1~2타밖에 못박네요 ㅋㅋ

 

 

3히트 띄우기 성공률 10% 미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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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샷에서 이상한점 못보셨습니까? 첫스샷에 데미지 잔상을 보면 요요 데미지입니다 분명 사거리안임

 

하지만 글라시얼 브레이커를 찍는 순간 사슬이 짧아져서 하반에 닿지를 않습니다 (충격)

 

데미지 안뜸 미쳤다

 

 

 

밑은 제가 생각했을때 원인으로 생각되는 내용입니다(아님말고) 예전 벨라 개발자노트에서 긁어왔습니다

 

글라시얼 말고도 루미너스 러쉬의 판정이 안좋은것으로 ( 크라켄 몸딜, 레지나 벽에 박혔을때 데미지 안들어가는거)

 

이게 원인이 아닐까 싶습니다만.......

 

http://heroes.nexon.com/News/devnote/View?page=1&postno=157

 

    예를 들어, 이러한 무기를 사용하면 벽 등의 지형물을 이용하여
    몬스터를 쉽게 공격하는 등의 부정 행위를 할 수 있게 되는데,
    이를 방지하기 위하여 일부 공격은 무기의 궤적과 주변 환경 및 보스 몬스터와의 충돌을 감지하고
    이에 따라 공격 궤적을 작게 줄이는 등의 현재 환경에 따라 달라지는 가변적인 공격 판정 방식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한 편으로는 플레이를 보다 쉽게 만드는 요소이기도 합니다. 
    무기를 휘둘러 내려찍은 지면 주변에는 큰 충격파를 발생하여 주위의 적을 공격하는데, 
    내려찍는 타겟 위치를 정확하게 몬스터에게 맞추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지형이 복잡할수록 더욱 어려워집니다. 하지만 자동으로 충돌을 감지하여 거리를 조절하기 때문에 
    내려찍는 타겟 위치를 플레이어가 일일이 조작으로 조절하지 않아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