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2때부터 월탱을 시작해서 접었다가 복귀했다가 끊었다가 돌아왔다가를 몇십 번째 반복하고 있는 한 유저입니다. 벌써 세월이 많이 흘러 대학도 가고 군대도 갔다가 예비군 훈련까지 받네요. 세월 참 빠르죠

처음에 '레이팅'이라는 것을 알았을 때 '과연 나는 몇점일까?' 궁금해서 사이트에 제 아이디를 검색하자 숫자 123이 아직도 기억에 남네요. 빨간색 계열이면 떡볶이라고 하던데, 회색...? 은 대체 뭘까? 라고 생각했던 제 자신이 참 그리웁네요.

잘 하고 싶은 마음에 인벤에 엄청 머물렀던 걸로 기억해요. 그 당시 'NTFS_유형권'님께서 올려주신 5년간의 팁들을 다 정독했고, 질문게시판에다가 많이도 물어봤네요. 인벤덕분에, 인벤성님들 덕에 과거에 비하면 실력이 많이 올라간 것 같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염치없이 어김없이 또 자문을 하고자 인벤에 들렀네요. 
오랜만에 월탱이나 해볼까? 하고 어제 접속을 해서 몇 판 돌려봤습니다. 확실히 예전보다는 생존률도, 맵 리딩도, 전차 이해도 늘었지만(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갑자기 레이팅이 궁금하여 워인포에 찾아봤습니다.

베굿맨이라고 나오더군요....

결론은! 유니컴이 되고 싶습니다. 물론 실력이라는 게 순식간에 훌쩍 건너 뛸 수는 없겠죠. 하지만 이 글을 읽는 고수님들께 자문을 하고 싶습니다. 제 실력좀 평가해주십쇼 ㅠㅠ

어떻게 고쳐나가야 할지 조금이라도 알려주시면 방향에 맞게끔 노력해보려고 합니다.


어떤 부분을 고쳐야 할지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도와주세요 ㅠㅠ

p.s) 혹시 가능하시다면...요즘 좋은 '중형전차' 트리가 뭐가 있을까요?
중전차 유저인데, 중형전차를 너무 타고싶어서 이 분야에도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p.s2) 그리고 오늘 제 생일입니다! 축하받으려고 하는 건 아니구요...ㅎ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