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렙이 존나 중요함.

 

1렙때 잘해놔야 끝까지 편함.

 

절대 카운터 맞았으니깐 사려야지 이런생각하면 털릴 수 밖에 없다.

 

 

1. 첫템 도란검 1포로 시작해서 미니언 오자마자 미니언을 3대정도 때려서 패시브 스택을 쌓는다.

 

2. 그냥 레넥을 평타로 존나 팬다.

 

3. 미니언이 나를 때리기 시작할때 e를 눌러준다.

 

4. 선풍기 돌아가는거 보고 당황해서 도망가는 레넥톤을 평타로 계속 때린다.

 

5. 미니언이 나를 때림으로써 더욱 강력해진 e로 레넥톤을 후려서 스턴을 먹인 뒤 계속 때린다.

 

6. 스턴까지 들어갔으면 그냥 점화 박자. 운 좋으면 점멸까지 쓰고 딸 수 있는 각이 나오고, 그게 아니더라도 레넥새끼 존나 쫄아서 라인전 제대로 못한다.

 

7. 원래 어렸을때 맞고 지낸 놈들이 커서도 맞고 지낼 수 밖에 없다. 1렙때 레넥한테 강력한 트라우마를 심어주자. 무난히 6렙까지만 찍으면 악어새끼 한없이 팰 수 있음.

 

 

ps. 레넥은 3렙부터 존나 강한거지 1렙부터 존나쌘건 아님.

     1렙때는 잭스가 월등히 강하다. 강한 타이밍에 존나 이득을 많이 봐서 앞으로의 손해를 만회하자.

 

 

이게 통하는 이유 :

 

잭스는 장인이 많은데 레넥은 장인이 거의 없다. 일단 노잼톤이라고 불리는거 자체가 존나 재미 없어서 그런건데, 그 재미없는걸 오랫동안 붙들고 있는건 부처급 멘탈을 가지지 않는이상 존나 힘듬. 따라서 상대 레넥이 별로 경험이 없다고 생각하고 조지자.

 

단, 레넥이 존나 잘해보이면 그냥 사릴것. 정글러도 부르지말고, 솔킬만 주지 말고 탑에서 숨쉬면서 나중에 스플릿하면서 몰아서 클 생각이나 해라. 정글러 잘못 부르면 너 따이고 정글러가 킬따서 더 힘들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