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신짜오 W는 에어본상태에서 맞으면 딜이 더 들어간다던가..

하는 식으로

최고의 딜을 뽑기 위해서는 어떤 조건을 만족해야 하는 식으로..?

(라이즈 E쓰고 Q쓰면 데미지 증가 같은 식으로 다른 챔프의 스킬과 연계라든지..)

(초당 몇 번 이상의 피해를 입으면 데미지가 증폭해서 들어온다든지..)



신드라가 공만들어서 궁쓰는 것 처럼 누구나 할 수 있는 수준에서?

아니면 제드 그림자랑 같은 대상 맞추면 기력회복 같이?


위에 두개보다 조금 더 현란하거나, 치밀한 플레이를 통해서 암살자들도 암살이 가능하게 해주고.
(그냥 깡 상향하면, 아무 반응도 못하고 푹찍당하니까. 상대가 그 딜이 잘나오는 특정조건을 달성못하게 방해할수있도록)

[최소한, 당했을때. 아.. 저 조건을 다 맞췄네? 그러면 죽어도 억울하지 않다. 랄까..?]
(아니 솔직히 정면 대치하는데 제드가 W로 들어와서 궁푹찍하고 다시 W로 나가는건 당하는 입장에서 너무 무기력했잖아..)


탱킹쪽에선 적응형 투구같이 같은 스킬 피해량을 줄인다든지 하는 식으로, 평타피해량을 줄인다든지..?

그도 아니면, 마법피해를 10%더받고, 물리피해를5%덜받는다든지?  하는식의 아이템이나 스킬이라든지?






하고 싶은 말.

1. 롤이 이지 투 런, 하드 투 마스터 방향인건 알겠지만.. 조금 더 재미를 위해서 진입을 어렵게 해도 되지않을까?

2. 지금보다 더 많은 조건부를 달아서, 모든 챔피언이 쓰일 수 있게 하자.
)이러면 벨런스 조절할 수 있는 폭이 늘어날 것이고, 어지간한 챔프는 다 쓸 수 있을 듯..(

3. 다만 이 조건부는 피지컬적인 부분과, 뇌지컬적인 부분(운영,조합,상황에따른..)이 합쳐져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