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인생 가장 멘붕오던 적팀 조합

 

 

 

노말에 한함

랭크는 죄다 밴이기 때문에.

 

왠만한 조합은 다 그냥 그러려니하고 참고 신경안쓰고 그랬는데

큐돌리고 로딩화면 넘어가는데

로딩화면부터 멘붕오기시작함

 

 

미드 트위스티드 페이트 / 스펠 텔포 점멸

탑 쉔 / 텔포 점멸

정글 자크 / 강타 점멸

원딜 드레이븐 / 방어막 점멸

서폿 쓰레쉬 / 탈진 점멸

 

진짜 ..지금생각해도 빡침

안그래도 드레이븐 쓰레쉬라서 방어룬 들고오길 죤나잘했다ㅠㅠ어엏ㅇ엉헝 이러고있었는데

 

봇 한번 싸울려고하면 자크가 날아오고

딜교환에 실패해서 도망가면 바로뒤에 트페 궁오고

자크 안와서 죽일수있겠다! 하면 쉔이 궁타고 옴

쉔 궁 트페 궁 빠진 타이밍에 싸움걸면

둘이서 미니언 텔포타고옴

그냥 닥치고 라인땡겨서 파밍만해야겠다 싶어서 라인땡기자하고 파밍하면

네명이와서 다이브침

 

우리팀은 뭐했나 싶었는데

생각해보니까

트페랑 쉔이 6찍는 순간부터 아군이 당했다는 소리밖에 안들렸던것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v78
Hng
62%
 
경험치
325,604
베니
1,204
이니
40,377
  • 명성치2300
  • 제니127
  • 9
  • 5
  • 5
  • 1
  • 5
  • 5
  • 1
  • 3





컴퓨터 포맷했다가 인장이 날라갓졍......퓨ㅠ..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668951      [일반]  서폿을 하던 원딜을 하던      2시24분 03:18  0 0
    668950      [일반]  이즈 짜증나하는거 이해 완료 되었습니다      예인고란 03:03  16 0
    668949      [일반]  아 우리원딜이 멘탈터는거 만큼 위험한게 없구.. [3] 못해요롤 02:47  47 0
    668948      [일반]  저기 이상호 좋아하시는분 있나요? [4] 정다운다운 02:47  59 0
    668947      [일반]  질리언 얘기나와서 말인데      에코어른코 02:30  26 0
    668946      [일반]  블츠/쓰레쉬 왜케 짜증나죠? [5] 두빈두밥 02:15  91 0
    668945      [일반]  서폿 왕귀챔프는 3명인가? [10] 공룡사냥1세 02:01  175 0
    668944      [일반]  자이라 e선마하니 견제력이 확연이 딸리네요... [2] 공룡사냥1세 01:56  80 0
    668943      [일반]  질리언서폿 큐 스턴은 힘들어도 다른 유틸이 .. [4] 마이맨 01:39  105 0
    668942      [일반]  근데내전 하고싶긴하네 [2] 럼나블리해요 01:32  58 0
    668941      [일반]  요즘바드 중후반 너무쎄 [4] 공룡사냥1세 01:16  198 0
    668940      [일반]  라칸 나름 쓸만한듯요?? [6] 브실골플 01:11  93 0
    668939      [일반]  라인별 왕귀챔 [11] 해방을위하여 00:53  232 0
    668938      [일반]  11연패함 이유잇슴 [3] 메이트런 00:53  159 0
    668937      [일반]  베인 해보니까 느끼는건데요 [9] Linz 00:45  133 0
    668936      [일반]  잔나 잘하고싶은데 장인분들 팁좀 주세양 [8] 포로세쥬 00:43  109 0
    668935      [일반]  나서스 vs 블라디하니까 겜이안끝나네 [2] 럼나블리해요 00:35  88 0
    668934      [일반]  난이도 쉽고 좋은 서폿 챔피언 추천좀요(자세.. [10] 기요밍밍 00:33  124 0
    668933      [일반]  누누케틀은 다시 안뜨나요? [1] 해머폼캐논폼 00:32  77 0
    668932      [일반]  바텀라인전중 빵테 궁표시가 뜬다 [7] 수정이이쁘다 00:32  141 0
    668931      [일반]  돌아와서 글 쓰기 전에 여기 저기 훑어봤습니..  [10] Linz 00:29  99 0
    668930      [일반]  베인은 정말 개 병신같은 챔프인거같음 [2] 치킨스테이크 00:26  74 0
    668929      [일반]  님들 진심 자크서폿 좋은거 아니예요?!  [5] 약해 00:24  134 0
    668928      [일반]  이제 내전 이야기 나올차례인가? [16] 힐과고정뎀 00:20  93 0
    668927      [일반]  내가 어그로 끊는 법 알려줄께 [6] 트롤들극혐 00:18  63 0
    668926      [일반]  인제 다시 평화로워졌네  [4] 트롤들극혐 00:13  63 0
    668925      [일반]  밸런스를 이야기 하기 전에 라이엇의 방향성 .. [3] 무다무 00:11  51 0
    668924      [일반]  켄치 유저중에 특정챔피언 안먹어지는 버그 경..  [7] 도메란 00:10  93 0
    668923      [일반]  나 그래도 컨셉질 잘하지 않음?  [14] 트롤들극혐 00:01  111 0
    668922      [일반]  1:1 룰이랑 라인/챔프 정해주시는걸로함 [10] 럼나블리해요 00:00  78 0
    668921      [일반]  진짜 존나 문과수준의 통계로 아주 쉽게 설명..  [40] 아놔몰라요 23:59  259 6
    668920      [일반]  바드통로 쫓아간걸 바드가 스턴거는거 [3] 로쿰 23:58  122 0
    668919      [일반]  저도 가둬놓고 그림만 그리게해주세여 [9] 못해요롤 23:57  47 0
    668918      [일반]  나미스킨은 뭘사야하죠 [6] 해머폼캐논폼 23:56  61 0
    668917      [일반]  소나가 베이가 상대로 승률은 높은데..  [2] 공룡사냥1세 23:55  82 0
    668916      [일반]  브라움 너무 팀 의존도 높은듯 [2] Lilacbloom 23:55  79 0
    668915      [일반]  나한태 너희는 이런존재임  [4] 앤더슨거미 23:55  113 0
    668914      [일반]  괜찮..은데..?       약해 23:50  55 0
    668913      [일반]  사실 어그로는 중요한 존재임 ㄹㅇ로 [3] 캡틴보소 23:50  49 0
    668912      [일반]  더 이상 어그로 할 능력이 없다..  [9] 트롤들극혐 23:49  66 0
    668911      [일반]  10밴 빨리 나왔으면..      대부찡 23:48  19 0
    668910      [일반]  제일 쓰레기 서포터는 ㄴㄱ? [7] 시후 23:46  148 0
    668909      [일반]  이제 룰루도 거품일라나  [2] 공룡사냥1세 23:45  110 0
    668908      [일반]  ㅇㅋ 내가 비록 이과지만 온 필력을 다해보겠.. [4] 나무아미숯불 23:42  72 0
    668907      [일반]  1:1연습하실분구함  [14] 럼나블리해요 23:38  97 0
    668906      [일반]  미포터는 이제 완전히 망한듯 [3] 엑페사랑해요 23:37  111 0
    668905      [일반]  하하하 너희들이 재밌다면야 나도 인정한다 [3] 캡틴보소 23:36  51 0
    668904      [일반]  여러분.. 관심이 필요합니다...  [6] 트롤들극혐 23:36  75 0
    668903      [일반]  그래도 트롤들극혐보고 희망을 가지고간다 [4] 앤더슨거미 23:36  79 3
    668902      [일반]  안돼........거미가 사라졌어! [4] 나무아미숯불 23:35  47 0
    668901      [일반]  타곤산 파전 라칸 해봤음      엑페사랑해요 23:34  42 0
    668900      [일반]  어그러에 대해서. [15] 캡틴보소 23:31  52 0
    668899      [일반]  우리조에 버스타는대신 물주하는애 있는데 [2] 환계 23:31  75 0
    668898      [일반]  현 쓰레쉬가 이꼴난 이유는 걍 퀘스트보상 때.. [1] 공룡사냥1세 23:31  124 0
    668897      [일반]  Andersen spider [13] 나무아미숯불 23:29  51 0
    668896      [일반]  여러분!블츠는 op가 아닙니다!  [9] 트롤들극혐 23:26  207 3
    668895      [일반]  서게 왤케애들이 노오잼됬냐. [10] 앤더슨거미 23:22  113 3
    668894      [일반]  탄곤이 아니라 타곤이네.. [3] 공룡사냥1세 23:22  50 0
    668893      [일반]  대단한분을 보았어요 [3] 허망 23:22  55 0
    668892      [질문]  스킨 추천점여~~ [1] 닭123 23:20  24 0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