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무기 - 착용한 무기의 내구도를 1 증가시킵니다.  
          무기 미장착시 1/1무기를 장착합니다.
분노 - 이번턴에만 피해를 입은 아군 하수인에게 공격력을+2 부여합니다.
방어 - 영웅의 방어도를 2 증가시킵니다.


마법사

비전 - 이번턴에만 주문력이 1증가합니다.  
화염 - 피해를 1 입힙니다.
냉기 - 대상을 얼립니다.


사제

수양 - 하수인의 최대 체력을 1 증가시킵니다. 
신성 - 체력을 2 회복합니다.
암흑 - 상대방이 들고있는 무작위 카드의 코스트를 1 증가시킵니다.(중복불가)



주술사 - 무조건 랜덤 토템 (어째 나누기가 미묘함..)



흑마법사

고통 - 피해를 2입고 카드를 1장 뽑습니다  
파괴 - 아군하수인 1마리를 처치하고 카드를 1장 뽑습니다.
악마 - 영웅능력 사용하고 악마를 소환하면 패널티를 입지않습니다.


성기사

신성 - 영웅의 체력을 3회복합니다.
징벌 - 1/1 하수인을 소환합니다.
보호 - 0/1 도발 하수인을 소환합니다.


드루이드

야성 - 영웅이 방어도1 공격력1을 이번턴에만 획득합니다.
회복 - 영웅을 포함한 모든 아군하수인의 체력을 1회복합니다.
조화 - 무작위 적 하수인에게 피해를 2입힙니다. 


사냥꾼

사격 - 영웅에게 2의 피해를 입힙니다.
야수 - 대상 하수인을 '야수' 취급합니다.
생존 - 무작위 카드를 1장버리고 체력을 5회복합니다.


도적

전투 - 1/2 무기를 장착합니다.
암살 - 아무능력도 일어나지않습니다. 연계를 한것으로 취급합니다.
잠행 - 이번턴에만 은신상태가 됩니다.(직접 공격시 1번만 반격데미지를 입지않음) 
         내 턴이 끝나면 은신이 풀립니다.




개성이 있어야지!! 

근데 성기사들은 다 바꾸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