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은 대충 플레이하는척 합니다

몇노트 친 후에 곧바로 패킷해킹으로 클리어했다는 패킷을 전송합니다

서버는 매치가 끝난 것으로 간주합니다 (실제로는 곡 시작한지 30초나 될까말까 하지만)

정상적으로 플레이한 이들은 1분 이상 후에 플레이 데이터가 들어오므로 타임오버 처리됩니다

이게 기존 해킹보다도 더 악랄한 점은 자신을 제외한 세명 모두를 4위로 쳐박아 버린다는거



그러니까 그놈의 MMR만 없으면 이런 문제는 발생하지 않는다고 이 게맛살들아

아무리 막는다고 용써봐야 어디선가는 백도어가 나오는게 순리인데 왜 MMR을 고집하나 대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