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배틀넷 히오스 기술지원 게시판에서 같은 유저 분들과 소통하고 도움을 드리는 MVP 울프 입니다

(이 더운날에 고생하실 분들, 이벤트에 대해 오해 하실 분들이 걱정되서..글을 남깁니다 (__)) 

 

다름이 아니라 제가 MVP 이름으로 커뮤니티까지 와서 글 작성 하게 되는 게 .. 권한 밖의 일일 수도 있지만

현재 뾰족한 해결 방법이 널리 전파 되지 않았고 피해보는 유저 분들은 속출 중..

대부분의 피시방 불편사항이 이곳에 거론 되고있는 점 

기술지원 게시판이나 다른 토론장에 문의 해주셨으면 분명 해결법을 논의, 강구 해드렸을 거고 

 

따라서 황금같은 휴일에 안내받은 피시방 가셔도

'불이익' 당하시는 유저 분들에게 피시방 신고에 대한 메뉴얼을 제공하여 드릴려고 합니다

 

제일 좋은 해결법은 1544-2228에 전화를 거셔서 어디 피시방이 약속된 이벤트 내용을 이행 안 하는지 알려주시면 좋은데

 

제가 해본결과 ㅠ 전화연결이 상당히 지연되고 있고 따라서 원활한 해결법을 제공 받기에는 꽤 많은 시간이 소비 되겠죠

http://kr.battle.net/heroes/ko/forum/4211527/ 이쪽으로 오셔서 현재 불편을 주는 피씨방 이름, 연락처 포함 하셔서

이벤트를 어떻게 옳바르게 진행 안 하는지 거부하는지 내용을 덧 붙여 작성해주세요

 

추후 불확실한 정보시 갈등이 생길수도 있는 부분이기에 확실한 정황설명, 내용증명 그리고 증거 확보 해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블리자드 게시판에는 사진첨부가 안됩니다)

 

 예) 1. PC방 이벤트 공지사항(낮12시~밤10시)과는 별개로 피시방에서 임의로 정한 시간에만 이벤트 진행 한다는 경우 

         + 상관 없는 부가 품목 (음료수 등)을 줄테니 그냥 받고 나가달라하는 경우

     2. 분명히 이벤트 PC방 안내에 지정된 피시방이나 이벤트 진행을 안 한다고 하는 경우

     3. 이벤트 취소 됐다면서 모니터에 무인으로 히오스가 켜져 있는 경우 

        (어뷰징, 당장 확인이 불가능한 이벤트 거부일 수도 있으니 신고 필요)

     4. 오늘 피시방 비를 내고가면 다음에 어느정도 시간 할애를 해주겠다 (페이백 문제)

 

      등등의 상술 모두 포함

 

 <블리자드 고객지원에 직접 문의 안내받은 내용들입니다>

 

<수정> 담당부서에서 이벤트 시간 내내 토론장 모니터링 중으로 유저 분들의 불편사항에 대해 즉각 조치 중으로 알고 있습니다

예상 못할 불편을 겪으신 유저분들께 죄송한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최대한 해결을 위해 노력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__)

 

<수정> 현재 진행 중인 피시방 이용 후 해시태그 이벤트로는 신고 하시면 확인이 어렵다고 합니다 따라서 토론장으로 꼭 신고 해주세요

 

+닉네임 죄송합니다.. 2012년에 만들고 안 쓴 계정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