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탈도 있고요.
크클세면 마이크로 디멘전 나무 복사가 솔미키에서 개꿀인데
아직 나오지도 않은 2랭이야기는 하지말고요.
무녀보면 어떻게 바뀌어서 나올진 아무도 모르는거임. 무녀 초기컨셉은 그냥 ㅂㅅ이였는데 뭐
예전 8랭 약팔때 마법진 '딜'도 강화시켜준다는 컨셉을 세이지 2랭에서 구현시켜 줄수도 있고...
결국 상위랭에서 새로운 스킬이 없거나 구리더라도
새로나온 특성이 좋으면 좋을 수 있음.

예를들면 도펠 3랭때 스킬추가 하나도 없었어도
연타 특성 세개만으로도 그냥 갓 찍음;

세이지는 지금 그냥 딱 도사급임. 보조로는 원탑급인데 딜안나오는.
왜 약코하는지 모르겠네. 소서나 네크처럼 아무 생각없이 랭크에 쳐박아둔 캐릭도 아니고 딱 크클이랑 쓰라고 만들어놓은 스킬셋 구성인데...

애초에 이 겜은 '하이브리드'를 용납하지 않는다니까요?
유틸이 좋으면 딜은 무.조.건.약함(크리오-플닥-채플-크3도사가 뒤지는 과정들을 보시면 이해를 할듯.) 강하면 언젠간 죽여서 묻어버림.
딜캐라고 딜쌘것도 아니고요.(이건 임씨맘임.)
그냥 개발 방향 자체가 '하이브리드'지양. '극단적인' 캐릭터 벨런스에 목표가 있는 겜임.
꼬우면 접으시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