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딜들 스킬에 광공비 달아준게 물딜들은은 계수가 높으니깐 광공비라는걸로 제한을 걸어서

광역딜러는 마딜러로 하고 물딜러들은 단일딜러로 가자^^ 이건데

개편에 개편을 거쳐서 현재 마딜러들 계수가 낮은가 생각해보면 그것도아님;(아물론 마딜레릭은제외^^ 마딜렉은 범위도 계수도 떵~)

마딜러들은 광공비대신 개체수라는걸 집어넣엇는데 이게 얼마나 차별이라면 

요번 벨코퍼영상을보니 잡몹들 등치가  딱봐도 대형임 대형이면 광방비가 3이라는소리인데

물딜러들은 광방비3인몹 10마리를 동시에칠려면 응사에이밍이나 조인트행낫처럼 한곳으로 모아줘야하고 더군다나 스킬자체 광공비가 낮은경우엔 헤어든 장비에서든 버프로든 광공비를 쫙쫙 끌어모아야함

그에 반해 마딜들은? 그냥 적당히 모여있으면 스킬던져놓으면 다 맞음 더군다나 몇몇스킬들은 아예 개체수도없이

범위내에 몹이있으면 10마리든 100마리든 다 때림

그 격차가 요번 마딜개편때 더 심해진것같음 스킬들 대부분 범위상향에 딜상향 .!

저번에 임씨측에서 밝혓던 밸런스패치방향에 분명히 자기네들이 범위가 넓으면 계수가 낮고 범위가 좁고 때리는 개체수

가적으면 계수가 높게 하겟다고햇는데 막상 딜넣다보면 딜더 집어넣는건 마딜러들임 단일대상이든 다수대상이던...

9랭크 신직업을 내놓은 이유가 떠나가는 유저들 발목 붙잡고 복귀유저 끌어들일려고 하는건 알겟지만

정작 가장 시급한 밸런스패치좀 햇으면좋겟음

벨코퍼 나오는데 누가 근물딜들 데려갈려고 할지... 

뭐 나와봐야 알지만서도 한 편으론 걱정됨 또 예전 대탑파티마냥 트리가 고착화될것같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