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토큰 일부 혜택
토큰 혜택 더 많이줘도 된다 생각함
가령 모게임을 보면 모든 습득량이 두배차이남
근데 이건 기본적인 거래라던지 특성 습득을;;

2.광공비 시스템
마법계열들은 상대적으로
자유로운편임 하지만 물리계열들은 ㅠ
기존 광공비 폐쇄하고 각스킬마다 타격가능수를...
직접정해줬으면 좋겠음..
블레싱패치이후 괜찮아졌다하지만
여전히 마법계열이아닌 물리 광공비 스킬사용시
프레임 저하가 심하게 일어남..
(기존 광공비를 치명타 확률%로 바꿔줘도 괜찮지않을까요..)

3.마법 물리 차이
마법 : 무조건 맞아야됨 회피 불가
물리 : 블록과 회피 둘중 하나~
이점이 해결안되는한 pvp는
무한 원거리 마법전쟁이라
생각함...스탯문제도 그렇고..

4.인던 및 살러스 그리고 프던
편의성 인정하고 본인도 잘쓰구있지만서도..
숙제를 줄여가는 시스템을 지향한다면
숙제삭제좀
차라리 저는 모험을 떠나고싶음
필드사냥으로 돌아갔으면함
고로 프던은 삭제점

5.IMC
개발사지만 유저말 이렇게 무시하는 개발사는 처음봄
오늘도 머스킷하다 혼자 빙결걸림..
몇개월째 방치인줄 감이안옴...
예전에 드루이드 연달아 고장고장고장 나서
수개월동안 안고쳐줘서 꼬접한기억이있는데
오늘도 한숨 나옴..